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정성가득 광교 수제버거 [Buger307]

정성가득 광교 수제버거 [Buger307]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방 안에서 강제로 갇히듯이 있다보니 너무 갑갑한 마음에 산책을 나오게 되었어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산책하기 좋겠다 했는데 최근에 비가 와서 날씨가 다시 쌀쌀해진 것 같더라구요. 다들 감기 안 걸리게 조심하세요~~!! 아무튼 이번에 광교호수공원을 들리고, 여유롭게 커피를 마신 뒤 저녁을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 수제버거집이 눈에 띄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간 카페가 법조로쪽이어서 법과 관련된 건물들이 엄청 많아서 그런지 광교 카페거리와는 많이 상반된 분위기였습니다.

2020/03/30 - [맛집 정보/카페 정보] - 광교호수공원 카페 맛집을 찾으신다면 'Groun8456'

화려하지 않고, 되게 심플한 느낌? 그렇게 길을 걷는 와중에 LED조명이 너무 반짝반짝 빛이 나서 관심을 안 가질 수가 없었는데요. ㅎㅎ

평소에 햄버거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새로운 수제버거 전문점이 생기면 도전정신이 불타올라서 결국 입장하게 되었습니다. :)

위치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149번길 10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Last Order : 22:00)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넓지 않았어요. 밖에서 봤을 때는 건물 자체가 넓어서 자리도 많을줄 알았는데 주방을 생각보다 크게 사용하시고, 화장실도 건물 내부에 같이 있다보니 홀 공간을 조금 줄인 듯 했어요.

그래도 건물 내부는 확실히 깔끔하고, 심플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그런 매장 같았어요.

저희는 비프,체다,파인애플과 비(7,500원) 비프,콜비잭,베이컨(7,500원)을 시켰어요!! 수제버거치고는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었어요. 다른 곳은 못해도 10,000원부터 받는 가게들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햄버거에 맥주 조합은 처음 들어봤는데 이 곳은 수제 캔맥주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평소에 맥주를 즐겨 드시는 분들은 수제버거와 함께 드시면 될 것 같아요!!

포크, 나이프, 휴지는 셀프바에서 직접 가지고 오셔야 돼요~

주문하신 음식 나왔습니다~~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너무 과하지도 않고, 너무 부족하지도 않은 딱 보기 좋은 조합이네요!!

반으로 갈랐을 때 단면 모습은 이렇습니다.

제가 단면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반으로 잘랐었는데 그러면 먹기 불편해요... 이 점 참고하셔야 됩니다.. :) 손으로 집어서 드시는 분들은 괜찮은데 썰어서 드시는 분들은 조금 먹기 힘들 것 같아요.. (그냥 집어서 먹는게 제일 나은 것 같아요.)

맛은 일반 프랜차이즈 햄버거 전문점(맥도날드, 롯데리아)과는 다른 수제버거 특유의 맛을 잘 살려낸 것 같아요!! 수제버거 중에서 '쉑쉑버거'를 가장 맛있게 먹었었는데 그것 보다는 조금 아쉬운 맛이었지만, 고기패티도 두껍고, 양념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한 가지 아쉬운 게 있다면 저한테는 조금 양이 부족했다는 점... 많이 드시는 분들은 사이드 메뉴를 하나 더 주문 하시면 딱 맞을 것 같습니다. ^00^

양이 조금 부족 했던거지 다른 부분들은 다 마음에 들었어요~~!! 가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주방도 오픈식이어서 더 믿음이 갔었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평소에 어떤 햄버거 전문점을 선호 하시나요?


자 이렇게 광교 수제버거 [Buger307] 전문점 후기를 마쳤습니다. 평소에 수제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색다른 수제버거의 맛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재밌으셨다면 공감과 댓글 많이 부탁드려요~~ ^_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