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망포역 맛집/덮밥 전문점 [공복이] 혼밥도 가능하다.

망포역 맛집/덮밥 전문점 [오공복이]

 혼밥도 가능하다.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요즘은 덮밥이 많이 세련되게 나와서 기존의 제육덮밥, 연어덮밥, 참치마요덮밥이 아닌 훨씬 고퀄리티 한 덮밥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혼밥을 하시는 일명 '혼밥러'들이 점점 늘어나느 추세인데 그 분들에게도 제격인 식당을 추천 해드리고자 이번에는 수원 망포역 근처에 있는 [오공복이] 덮반 전문점을 리뷰하려고 해요~~!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214번길 9 105호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70-8880-8015 

자세한 위치 정보

위치는 망포역 6번 출구로 나오셔서 바로 앞 신호등을 건넌 뒤 오른쪽으로 50M만 가시면 있습니다. 일요일은 휴무니까 주말에 가실 분들은 꼭! 토요일에 가세요. 그리고 배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공복이 업체사진)

외부 인테리어는 스시집 같았어요. 최근에는 일식집의 분위기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이 생기셔서 가게 인테리어 자체를 일본 라멘집 혹은 스시집처럼 꾸미는 사장님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외관은 깔끔한 화이트톤이어서 주변 건물에 비해 눈에 더 잘 들어왔어요~!!

(오공복이 업체사진)

가게 내부는 ㄷ자 Bar형식으로 되어 있는 테이블이라서 혼밥을 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식사를 하시고,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도 혼자서 식사를 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으시다고 하시더라구요. 점심에는 날이 밝아 조명을 따로 쓰지 않는데 저녁에는 술을 마시기에 정말 좋은 분위기인 것 같네요.

가게를 들어가시기 전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밥으로 오신 분들의 메뉴와 술을 드시러 오시는 분들의 메뉴가 나뉘어져 있어요. 술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 메뉴는 대부분 전골 혹은 볶음요리네요. 하지만 저희는 밥을 먹으러 온거기 때문에 덮밥을 선택하겠습니다.

매장에 들어가시기 전에 메뉴를 한번 확인 하시고, 들어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심플한 메뉴판

원래 점심식사 시간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을 해야한다고 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는데요. 저희는 다행히 조금 늦은 시간에 왔기 때문에 따로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스테이크덮밥(11,000원)과 차돌박이덮밥(10,000원)을 시키고, 추가로 닭껍질교자(4,500원)을 시켰어요. 한 때 닭껍질튀김이 유행을 탔을 때 아쉽게 먹어보지를 못해서 이거라도 먹어봐야겠다. 하는 심정으로 시켜봤습니다. :)

메인메뉴를 먼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왼쪽이 스테이크덮밥이고, 오른쪽이 차돌박이덮밥입니다. 정말 먹기 아까운 비주얼이었는데요... 일단 스테이크덮밥은 고기를 들어 봤을 때 선홍빛이 도는게 엄청 잘 구웠구나 싶었어요. 그리고 먹었을 때 살살 녹을 정도로 엄청 부드러웠어요. 고기 양도 제법 많아서 한 끼 식사로도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스테이크 덮밥은 제육덮밥처럼 비벼 먹기 보다는 밥 위에 고기를 한 점 올려서 먹는게 훨씬 맛있었어요!! 그리고 고기를 들어보시면 밥과 양파채가 함께 있는데 숟가락에 같이 얹어서 먹으면 끝장납니다. 크으윽...!!

반면에 차돌박이 덮밥은 위에 노른자를 터트려서 슥슥 비벼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안에 양념도 많이 들어가 있어 스테이크 덮밥처럼 드시면 양념 소스가 적절히 섞이지 않아 싱겁거나, 너무 짤 수 있기 때문에 비벼 드시는 걸 강력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 닭껍질교자는 오우... 제 취향입니다. 약간 닭껍질로 만두? 그런 느낌이었어요. 확실히 맛있어요!! 바삭바삭하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겉바속촉의 정석이네요!!


자~~ 이렇게 오늘도 맛집 투어를 끝 마치게 되었습니다. 맛있게 보셨나요?? 여러분들에게 항상 맛있는 글들을 올리려다 보니 찾아가야 할 곳이 너무 많다는 걸 다시 한 번 느끼네요... ㅎㅎ 조금이라도 더 재밌고, 맛있게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노력중이니 많은 피드백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하단에 공감과 댓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