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족발이 먹고 싶을 때는 수원역 [이공족발]

족발이 먹고 싶을 때는 수원역 [이공족발]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요즘은 무한리필 가게가 엄청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만큼 다양한 메뉴의 무한리필 가맹점이 생겨나고 있어요. 그 중 저희는 [이공족발]을 리뷰할 생각입니다. 저는 한가지 음식보다는 여러가지 음식을 다 먹어보고 싶은 기가막힌 먹성을 가지고 있어서 족발도 먹고 싶고, 보쌈도 먹고 싶고, 막국수도 먹고싶고 싶다는 생각을 자주해요.(아주 참된 돼지죠?^^) 이렇게 많은 메뉴를 먹고 싶은 메뉴가 많을 때 특히 삶은고기를 많이 드시고 싶으실 때는 [이공족발] 괜찮지 않을까요? 일단 수원역[이공족발] 어떤 곳인지 확인 하러 가시죠~~!!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당구 향교로 13-1

영업시간 : 11:00 ~ 23:00

전화번호 : 031-245-9024

위치는 수원역 7번출구로 나오셔서 로데오거리로 200m정도 걸어 가시면 3층에 있어요.

메뉴는 족발 무제한(1인분)이 13,900원이고, 비빔국수도 같이 무제한으로 즐기시려면 1,000원만 더 추가하시면 돼요. (비빔국수 추가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공족발]의 최고 장점이라고 한다면 조합이 엄청 잘 맞다인 것 같아요. 족발과 보쌈을 계속해서 먹으면 많이 느끼하고, 금방 질릴 수도 있는데 그것들을 보완해주는 게 바로 무한적으로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인 것 같아요. 사이드 메뉴로는 라면, 스팸, 떡볶이 등이 있는데 이 모든 것들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는거에요. (약간 단점이 있다면, 스팸과 라면은 직접 조리를 해야해서 조금 귀찮을 수도 있다는 점. 하지만 가성비 최고라는 장점이 또 있습니다. ㅎㅎ)

세팅을 다 해보았는데요!! 크으으... 진짜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너무 만족했어요.... 그리고 [이공족발]의 최고 필살기는 비빔국수였어요. 신의한수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달짝 지근한 맛에 면도 탱탱하고,자극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비빔국수를 2번 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당:) 비빔국수도 1,000원 추가 하시면 무한리필이니까 적극 추천드려요!!

보쌈도 충분히 부드럽고, 족발이 특히 쫄깃쫄깃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불족발도 있는데 불족발은 매워서 많이 먹지는 못 했어요...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주방도 한 번 슥 봤었는데 손질하고 계시는 고기 양이 진짜 어마어마 했어요!! 그리고 엄청 신선해 보여서 더 믿음이 갔어요 :)

저희는 사람이 많이 없을 때 가서 먹고 싶은걸 기다리지 않고, 바로바로 가지고 와서 먹을 수 있었어요. 음식은 먹을 때 흐름이 끊기면 안되잖아요!! 저는 흐름 끊기는 걸 매우 싫어하다 보니 시간대를 애매하게 갔어요!! 3시쯤? 그때 가서 드시면 줄 기다릴 필요없이 계속 드실 수 있을거에요.!! ㆅ

여러분들의 1픽은 어떤건가요?? 보쌈? 족발? 불족발? 댓글에 많이 적어주세요!! ㆅ


수원역[이공족발]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족발 혹은 보쌈이 미친듯이 생각 나시는 분들은 한 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궁금한게 있으신 분들은 공감과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