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치킨맛집 영통점/치킨이 땡기는 날에는 치킨더비

치킨맛집 영통점/ 치맥이 땡기는 날에는

 [치킨더비]로~!!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어렸을 때는 치킨에는 항상 콜라, 사이다에 먹었었는데 요즘은 어째서인지 치맥이 자주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수원 영통에 있는 [치킨더비]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영통에는 술집이 많아서 길을 걷다 보면 어딜 가든 치킨집은 1-2군데 정도는 있더라구요. 어디를 가야할지 정말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엄청 커다란 간판으로 [치킨더비]라고 적혀 있으니까 안 갈 수가 없더라구요.


위치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 34번길 8 동양프라자

영업시간 : 매일 15:00 ~02S00

 

 

가게 입구를 못 찍어서 사장님께 양해를 부탁해서 업체사진을 사용했어요.

가게 내부를 들어가는데 '펍' 같은 분위기가 강했어요!! 분위기도 되게 좋았고, 빔과 대형 스크린으로 방송을 틀어주시는데 올림픽, 월드컵처럼 중요한 날에 치맥을 먹으면서 TV를 보면 정말 볼맛 날 것 같았어요!! 실제로 그런 날에는 항상 만석이어서 못 먹고 돌아가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오른쪽 분이 사장님이십니다. ㅎㅎ 성격도 되게 좋으시고, 선한 이미지라서 더 호감이 갔어요!!)

저희는 욕심이 많아서 반반세트에 닭똥집튀김을 시키려고 했는데 일단 반반세트 양 많으니까 먼저 먹어보고 부족하면 시키라고 하시더라구요. (자상해...) 그래서 조금 아쉬운 마음이었지만 하나만 시키기로 했어요!!

아쉽게도 메뉴판은 못 찍었지만, 가게 내부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저희가 앉은 자리가 창가쪽이어서 전체적인 내부 분위기를 볼 수 있었고, 밖에 전경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뷰를 원하시는 분들은 창가쪽을 앉으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치킨이 나오기전에 맥주가 나왔는데 저희는 테라크림 생맥주를 두 잔 시켰어요!! 엄청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좋았어요. 그런데 다른 일반 병맥주에 비해 탄산의 느낌은 많이 없었어요! 아마도 크림 생맥주라서 그런 것 같아요. 맥주의 탄산을 원하시는 분들은 병맥주 혹은 일반 생맥주를 시켜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치킨의 우아한 자태를 보러 가시죠.

메뉴는 순살양념과 간장으로 반반 메뉴를 시켰어요!! 가격은19,000원으로 보통 한마리 치킨의 가격인데 양이 진짜 엄청 많았어요. 왜 사장님께서 일단 먹고 나서 결정하라고 하셨는지 이해가 갑니다... ㅋㅋㅋ 치킨 속살 촉감도 전혀 뻑뻑하지 않고, 촉촉했어요. :) 양념소스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간장과 양념의 단짠단짠 조합이 기가 막혔답니다. ㅎㅎ

감자튀김 위에는 치즈 시즈닝이 뿌려저서 나와요!! 저는 항상 감자튀김에 치즈가루 조합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감자튀김에 찍어 먹으라고 소스도 주셨는데 치킨에도 찍어서 먹어본 결과 (오... 맛있쪄..) 치킨과 감자튀김을 먹다보면 시원한 맥주가 자꾸 땡겨서 저도 모르게 생맥주 한 잔을 더 시켜버렸네요. (ㅎ///ㅎ)

치킨을 다 먹고 배가 너무 불러 닭똥집은 구경도 못하고 돌아왔습니다... ^_^;; 3명 이상 가신다면 반반세트와 닭똥집을 시키시면 딱 맞을 것 같네요!!


이렇게 이번 [치킨더비] 리뷰도 깔끔하게 정리가 되었네요!! 다들 맛있게 보셨나요~~?? 치킨과 맥주는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 없는 조합인 것 같아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즐거우셨다면 공감과 댓글 많이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