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카페 정보

광교호수공원 카페 맛집을 찾으신다면 'Groun8456'

광교호수공원 카페 맛집을 찾으신다면 'Groun8456'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곳은 수원 광교호수공원 근처에 있는  'Ground 8456' 이라는 카페입니다. 수원광교는 카페거리가 있을 정도로 카페 전문점이 많기로 소문이 자자한데요. 하지만 저희는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 전문점이 아닌, 광교에서 제일 큰 호수 근처 카페를 가기로 했습니다. 산책을 목적으로 걷다 보니 첫 눈에 딱 마음에 드는 카페를 발견하고, 그 곳을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처음 입구를 봤을 때는 오래된 건물인 줄 알았는데 디자인을 아날로그식으로 꾸미고 싶으신 것 같았어요!!  

가게 꾸미는 걸 엄청 좋아하시는 분들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게 이름이 왜 'Ground 8456'일까 생각해봤는데 가게 전화번호 끝번호가 8456이더라구요. 그것 떄문이지 않을까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가게를 들어오자마자 멘붕을 먹었는데요... 메뉴가 너무 많았어요.. 결정장애인 저희들은 어떤 걸 시켜야할지 5분 정도는 계속해서 고민했던 것 같네요;; 저희는 고민 끝에 딸기 요거트, 자바칩 블랜디드를 시켰어요! 디저트들도 많았지만, 커피를 다 마시면 바로 밥을 먹을 예정이라서 디저트는 따로 시키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들 드시는 걸 보니까 눈으로는 맛있었어요!! 디저트와 함께 드시는 것 도 좋은 초이스인 것 같습니다. ^---^

음료 두 개를 주문하니 쿠폰을 찍어주셨는데, 디자인이 심플하고, 예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하지만 10개 도장을 받으면 4.000원 아메리카노 주신다고 해서 그걸 언제 다 모으나 해서 소장용으로만 들고 다닐까 싶습니다. :)

짜잔~~!!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음료가 나왔습니다. 다른 카페 전문점들은 진동벨을 주면 저희가 가져가는 시스템인데 이 곳은 직접 가져다 주셨어요..!! 왼쪽이 자바칩 블랜디드, 오른쪽이 딸기요거트인데요. 둘 다 마셔봤는데 제 취향은 확실히 딸기요거트인 것 같아요!! 달달하고, 요거트와 딸기의 상큼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자바칩 블랜디드는 초코와 커피가 섞인 맛? 커피의 쓴 맛이 조금 많이 났었어요. (저는 그래서 커피를 잘 못 마시나봐요...) 위에 올라간 생크림과 섞어서 먹으면 그래도 달달하니 먹을만 했어요. 그래도 저는 딸기요거트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_^

그리고 여기 카페는 주차할 공간도 어느정도 확보가 되어 있어서 왠만하면 주차하시는데 불편함은 없으실 것 같아요.

가게 매장 분위기는 조용하고,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너무 화려하지 않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미셔서 보는데 부담스럽지 않고, 즐겁게 구경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카페에 앉아서 커피 마시는 것 보다 PC방에서 게임을 하는 것을 좋아했던 평범한 남자였는데 어느순간부터는 좋아하는 사람들과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며 이것저것 얘기를 하는게 좋더라구요! 그러다보니 더 분위기 좋은 곳을 가고 싶고, 더 맛있는 곳을 찾아보게 되고, 그러네요!! :) 이번 카페 리뷰는 이렇게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Ground 8456' 위치와 영업시간은 밑에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이 재밌거나, 도움이 되신 분들은 공감과 댓글 많이 부탁드려요~~! 여러분들은 카페를 가면 어떤 음료를 마시나요?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에이드? 많이 공유해주세요!


위치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 149번길 167 

영업시간 : 평일 08:00 ~ 23:00

              주말 10:00 ~ 23:00

전화번호 : 031- 216-8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