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창원 피자 배달맛집 [피자오르새] 시켜 먹어보자.

창원 피자 배달맛집 [피자오르새] 시켜 먹어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제가 이번에 본가에 잠깐 내려와서 오늘은 창원에 있는 피자 배달업체 중 [피자오르새]를 리뷰할까 해요. 부모님들이 피자가 땡기실 때 가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하는 곳인데 이번에도 어김없이 이 곳에서 주문을 하게 되었네요. ㅎㅎ 그러면 [피자오르새] 확인 하러 가시죠~~!!


 

평점 5.0의 엄청난 내공을 쌓고 있는 피자 전문점 [피자오르새]인데요. 저도 많은 리뷰 좋은 식당들을 봤지만 리뷰가 1,900개 이상 달려있는데 평점이 5.0이라는건 10번 시키면 10번 다 성공한다는 말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할인쿠폰도 다양하고, 배달시간도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아 참을성이 부족한 저한테는 아주 바람직한 업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사이드는 핫소스 2개, 치즈가루2개, 생피클2개, 수제갈릭소스가 있네요. (사이즈 차이에 따라 수제갈릭소스는 1개 차이가 납니다. 나머지는 동일하게 제공되는 것 같아요.)

도우도 따로 선택할 수 있는데요. 흑미도우 혹은 페시츄리는 추가금액 없이 바꾸실 수 있고,

골드/크림/초코/소보로/고구마/치즈크러스트는 3,000원 추가

리치골드/바이트는 5,000원 추가

치즈/커스텀토핑 2,000원이네요.

도우 종류도 다양해서 원하시는 도우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새우불고기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소스 양을 조절 해주는 가게는 또 처음보네요. 세세하게 신경 써주는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드리고 싶었어요. 아무래도 이러한 작은 배려들이 좋은 평점과 사랑을 받는게 아닐까 싶어요.

아 그리고 여기는 리뷰와 찜을 하면 서비스 선택을 할 수 있는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뭐를 골라야 할 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고민하다가 결국 저희는 치즈오븐스파게티를 추가로 달라고 했어요.

주문 하시기 전에 문의사항에 꼭 리뷰이벤트 참여여부와 어떤 사이드메뉴를 맏을건지 작성 해주셔야 거기서 줄 수 있으니까 이 점 꼭 유의해주세요.

40분정도 시간이 지나니까 피자가 왔습니다~

배달 해주신 기사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먹기 전부터 기분 좋게 포장을 뜯을 수 있었어요. :)

크으으... 토핑이 진짜 흘려넘칠 정도로 꽉꽉 담아주셨는데요. 피자를 올릴 때 토핑이 빠져 나가지는 않을까 두 손으로 조심스럽게 들어서 먹었네요..! 맛도 정말 최고였어요. 피자를 직접 가서 먹었을 때는 왠만하면 다 맛있었지만, 배달을 시켜서 먹을 때는 식어서 오는 경우도 많고, 약간 부족하다싶이 오는 경우도 가끔 있었는데 여기는 따끈따끈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리뷰이벤트로 같이 온 치즈오븐스파게티입니다. 스파게티는 기존의 피자집에서 판매하는 스파케티의 맛과 비슷했어요. 피자가 너무 맛있다 보니까 덩달아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너무 평범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서비스로 받는건데 이 정도면 감지덕지긴 하죠!! ㅎㅎ)

오늘도 맛있고, 재밌게 제 글을 보셨나요? 제가 항상 맛있는 곳을 방문 하다 보니 뭐든 다 맛있다고 말하는 것 같아서 다음에는 평점이 조금 좋지 않은 곳을 가봐야 하나 생각 했었는데요. 그래도 맛이 없다고 출처를 밝히는 것도 예의가 아닌 것 같아서 저는 그냥 지금처럼 맛있게 올려서 저도 기분이 좋고, 그 매장에 사장님도 기분이 좋을 수 있도록 하고 싶네요!! 혹시 다른 추천하고 싶은 곳이나, 가봤으면 좋겠다고 하시는 곳이 있으면 댓글로 적어주세요. 한번 도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자~이렇게 창원에 있는 [피자오르새]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렸을 때 먹었던 피자들은 맛은 좋아지만 이렇게 토핑이 많이 올라가고 푸짐하다는 생각은 많이 들지 않았었는데 요즘은 피자업체가 많이 생겨나다 보니 다들 좀 더 완벽한 피자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시는 것 같네요. 그리고 [피자오르새]는 그 맛과 서비스가 잘 준비되어 있는 완벽에 가까운 피자가게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