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영통역 맛집 파스타전문점 이 곳으로 가보자

영통역 맛집 파스타전문점 이 곳으로 가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이번에는 영통역 근처 파스타 전문점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피자와 파스타를 같이 판매하고 있지만, 메인은 파스타이기 때문에 맛있는 파스타를 원하시는 분들은 한 번 방문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매장 이름은 '익스프레스 파스타앤피자'입니다.


외부 인테리어를 보면 에버랜드의 'T-EXPRESS'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주위 건물들이 한국스러운 풍경을 띄고 있는데 혼자서 이국적인 느낌이 들어 눈에 훨씬 잘 뛰는 것 같아요. 그리고 외국인들이 많이 먹으러 가는 것 같더라구요!!

밝을 때 가는 것 보다 어두울 때 가는게 훨씬 예쁘고 눈이 잘 들어오니까 저녁에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 425번길 1 (1층)

영업시간 : 평일 12:00 ~ 21:00

              주말 12:00 ~ 21:00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0-71422-6523

위치는 영통역 2번 출구에서 700M정도 위로 올라오시면 되시는데 식사를 하시기 전 산책 하신다는 마음으로 주변에 둘러 보시면 금방 도착하실거에요!!

항상 음식을 먹을 때 가장 괴로운 고민의 시간인데요..!! 하지만 파스타만큼은 제가 취향이 확고하다보니 빠네 파스타와 맥 앤치즈 피자를 시켰습니다!! 평소에 워낙 크림 파스타를 좋아해서 여기 올 때는 고정적으로 빠네파스타를 즐겨 먹는 것 같아요. (가격은 빠네 파스타 10,000원 맥 앤치즈 피자 14,000원입니다.)

빠르게 음식이 나왔습니다~!!

퀄리티가 장난이 아닌데요..!! 눈으로만 봐도 맛있다는 걸 자랑하는 것 처럼 보이지 않나요~~?? ^--^ 비주얼 면에서는 100점을 줘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어요. (사진 찍을 맛이 났달까?) 빠네파스타는 일반 빠네와는 다르게 조금 꾸덕꾸덕한 느낌보다는 빵에 적셔먹기 좋은 정도? 였던 것 같아요. 하지만 뻑뻑한 빵을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장점도 있는 것 같아요. 거기다 크림파스타 특징에 걸맞게 많이 느끼해서 좋았어요..헿 :)

그리고 이 가게의 장점이라면 메뉴가 엄청 빨리 나와요. 주문이 많이 밀려있는게 아니라면 빠르게 드실 수 있으실거에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피자 밑에 도우가 많이 얇다는 점이 저는 많이 안타까웠는데요. 아무래도 파스타전문점이라서 피자보다는 파스타에 중점을 두시는 것 같아요. 두꺼운 도우를 원하시는 분들은 피자를 주문하시기 보다는 파스타 두 개를 주문하시는 게 더 괜찮으실 것 같아요!! 그렇다고 피자가 맛이 없었던 건 아니에요!! 얇은 도우에 베이컨의 조합은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간도 잘 되어 있어서 정말 맛있는 피자였어요. 하지만 저는 얇은 도우보다는 빵빵한 도우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극히 제 개인적인 취향차이에요~~!!


자~~!! 이렇게 영통 '익스프레스 피자 앤 파스타' 파스타전문점 리뷰를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도 맛있게 보셨나요?? 저는 항상 이렇게 마지막 리뷰를 작성할 때 어떤 말을 적으면 더 괜찮을까 고민을 많이 하는데 아직 많이 어색하고 쉽지 않네요... ^__^;; 어떤걸 수정하거나, 보완했으면 좋겠다 하시는게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참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주도 다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