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이태원] 남다른 클라쓰의 바베큐 전문점 맛집 후기

[이태원] 남다른 클라쓰의 바베큐

  전문점 맛집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한참 '이태원클라쓰'라는 드라마 때문에 이태원의 열기도 많이 뜨거워지면서 마지막 회에는 박보검 배우님이 나오셔서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하셨는데요.

2020/03/24 - [연예 정보] - 이태원클라쓰 박보검 생각도 못한 깜짝 출연!! 

(박보검 배우님의 출연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보세요.)

그렇다면 이렇게 핫한 이태원 가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 중에서도 이태원에 있는 식당들을 안 가볼 수가 없잖아요. 원래는 '이태원클라쓰' 작가님이 운영하고 계시는 [꿀밤포차]에 방문 하려고 했지만 저희는 고기를 너무 좋아하다 보니까 미국식 자메이칸 바베큐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거기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한 번 구경하러 가시죠~~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36-13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 21:30

메뉴판은 구성은 이렇습니다!!

저희는 2인용 플래터를 선택했어요!! 이제 2,3인용 플래터를 주문하면 사이드를 3가지 주문 할 수 있어요. 저희는 상큼상큼 콜슬로, 애쉬드 포테이토 앤 그레이비, 훈제 돼지고기 베이크 번즈 이렇게 선택을 했습니다.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주변 배경도 찍어봤는데 저녁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고, 되게 시끌벅적 해서 포차느낌이 강했어요. (장가포차인가? 흠.. 죄송합니다 ㅎㅎ;;) 그래도 인테리어도 신선하고 좋았어요. ㅎㅎ 아 그리고 여기는 입구로 들어올 때 약간의 오르막길이 있어서 1.5층 1층 이런식으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요.

짜잔~~ 음식이 나왔습니다.

구성 세팅은 바베큐와, 빵6개, 사이드메뉴 3가지, 야채들이 나왔어요. 그리고 저희는 부족할까봐 추가로 맥앤 치즈를 시켰어요! 총 가격은 37,000원 나왔어요!! 나름 알찬 구성이라서 매우 만족했어요!! 그리고 저희는 음료수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바베큐 소스는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매콤한 소스, 또 한 가지는 달달한 소스가 있어요. 개인취향에 맞게 고기랑 같이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일단 처음에는 고기를 먼저 한 입 먹어봤는데 와... 부드럽고 맛있네요!! 그리고 바베큐를 해서 그런지 훈제향도 많이 나고 좋았어요!! 저희는 매콤한 소스, 달콤한 소스 두가지 다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처음에 달콤한 소스로 먹다가 느낄할 때 쯤 매콤한 소스를 뿌려 먹는걸 추천 드릴게요!! 그게 밸런스가 좋았던 것 같아요 :) 그리고 이걸 드시면 맥주가 정말 땡기실거에요. 참지말고 시켜드세요 :)

빵을 반으로 갈라서 모든 재료들을 조금씩 담아 햄버거처럼 먹는 방법도 있는데 이게 진짜 찐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저 이거 먹고 너무 맛있어서 빵 추가 주문 했습니다. ㅋㅋㅋ

미니 버거 번 추가 금액은 2개 1,000원이니까 부담없이 시키실 수 있을거에요. 맛도 정말 좋았고, 이태원에서 재밌게 놀고, 배부르게 먹고 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제가 감히 [라이너스 바베큐]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자~~~ 이렇게 이태원의 자메이카 바베큐 리뷰를 해봤는데요!! 요즘 또 제가 좋아하는 '이태원클라쓰' 때문에 방문을 하게 되었네요!! 입구가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다 보니 길이 약간 헷갈리실 수도 있어요!! 그러니까 지도앱을 사용하셔서 찾아가시는 게 편하실거에요. 오늘도 제 글이 재밌으셨거나, 궁금한게 있으신 분들은 공감과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제가 정성스럽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