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영통/맛집] 옜날통닭 '청춘치킨' 맛리뷰! 솔직후기

[영통/맛집] 옛날통닭 '청춘치킨'

 맛리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드리고 싶은 Real.욱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곳은요!!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맞은편에 있는 옛날통닭 '청춘치킨'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이제 요즘 프랜차이즈 치킨가게는 튀김도 맛있게 입히고, 양념도 다양하게 만들면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죠??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옛날에 먹었던 통닭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분명 많이 계실거에요!! (저는 사실 둘 다 좋아요 ㅎㅎ)

오늘은 그러한 옛날통닭을 좋아하시는 분들과 아직 접해보시지 않은 분들에게 한 번 소개를 해주고 싶었어요!! 원래 경희대 근처에 옛날통닭을 파시는 가게가 두 군데 있었는데 한 곳은 없어졌더라구요.. ㅠㅠ 거기도 맛있었는데.. 영통 유일한 가게이다 보니 아주 인기가 많은 가게입니다. :)


위치가 어디인가요?

위치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일로 1 1층

영업시간 : 매일 15:00 - 03:00

가게에 들어가기 전에 입구컷을 한 번 찍어봤어요. 멀리서 보면 뭔가 치킨집 보다는 중국집의 느낌을 많이 받았었는데 들어가보면 아~ 치킨집이구나 싶을거에요. ㅋㅋㅋ (테이크 아웃은 4분만에 해주시는 것 같아요!!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TAKE OUT 4분치킨] 이라고 적혀있네요!!

그리고 현금으로 결제 하시면 1,000원을 할인 해준다고 합니다. (오 이거 나름 꿀팁이에요!!) 저희가 갔을 때는 사장님 혼자서 운영을 하셨어요. 아마도 코로나도 그렇고 사람들의 발길이 많이 줄어들어서 그런거겠죠?? ㅠㅠ 아무튼 저희는 청춘치킨 한마리와 사이다 하나를 Pick 했습니다~!

가격은 포장해서 가져가는 가격과 테이블에서 먹는 가격이 차이가 나니까 저렴하게 드시고 싶다 하시면 포장해서 가져가는게 훨씬 쌉니다!! 그리고 대기시간도 그렇게 오래 안 걸렸어요. 사람들이 많이 없기도 했는데 금방 튀겨져 나와서 빨리 받을 수 있었어요!! :)

치킨을 공개하겠습니다~~

 

짜잔~~~ 뭔가 양이 적은 것 같기도 하고... 적당한 것 같기도 하고... 애매하네요.. ㅎㅎㅎ;; 제가 생각했던 비주얼은 좀 풍성한걸 기대 했었는데 양적인 부분에서는 조금 많이 아쉬웠어요.. ㅠㅠ 그래도 맛은 적당히 간이 베어있고, 느끼하지 않아 맛있었어요!! 소스도 같이 샀었는데 거기에 찍어 먹으니 정말 어렸을 때 아빠가 일 끝내시고, 통닭 사오셨을 때가 기억이 나네요... (그때는 형이랑 한마리씩 뜯었는데.. ㅎㅎ)

솔직한 후기!!

맛은 확실히 맛있었어요!! 프랜차이즈 가게와는 전혀 다른 매력을 가진 맛있는 치킨이었습니다!! 하지만 튀김옷이 안 입혀져 있어서 그런건지 양적인 부분에서 많이 아쉬운건 어쩔 수 없었던 것 같아요.. ㅠㅠㅠ 많이 먹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두마리 사서 가져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두 마리 가격은 좀 더 싸더라구요!!)


이렇게 오늘도 맛집 후기를 남겼는데요!! 이번 맛집은 뭔가 애매한 부분들이 많아서 확실하게 이렇다 하기가 많이 힘들었네요.. ㅎㅎ 그래도 옛날통닭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쯤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제 포스팅이 즐거우셨거나, 궁금한게 있으신 분들은 공감과 댓글 많이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