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영통/라멘]전문점 '키와마루아지' 다녀온 후기!

[영통/라멘] 전문점 '키와마루아지'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영통 경희대점에 있는 돈코츠라멘 전문점 [키와마루아지] 가게를 리뷰 해볼까 해요~~!! 제가 최근에 빠져들고 있는 음식이 라멘인데 영통에는 라멘집이 정말 많더라구요!! 제가 아는 곳만 영통역에서 경희대학교 거리 안에 라멘집이 4-5군데 정도는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그만큼 라멘이 점점 대중화가 되어 가고 있다는 뜻이기도 한 것 같은데요.

일단 저희가 방문한 '키와마루아지'로 출발 하도록 하시죠~~!!


위치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이로 8 메가플러스4 108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추석, 구정 당일휴무]

영통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위쪽으로 600M정도 쭉 올라오시면 이삭토스트 건물 모퉁이를 도시면 바로 '키와마루아지'라고 일본어로 적혀 있는 라멘집이 있어요. 그쪽으로 오시면 되세요 ㅎㅎ

입구 사진을 알고 가시면 찾아가시는데 더 편하실까봐 입구 사진도 같이 올려놓았습니다. :) 그리고 테이블과 바테이블이 함께 있어서 혼밥을 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항상 라멘집에서 메뉴 하나를 시켜 먹으면 뭔가 서운함 감이 없잖아 있더라구요... 라멘 하나만 먹기에는 성에 안차고, 그렇다고 두개를 시키자니 너무 양이 많아서 다 못 먹을 것 같고.. 그래서 저는 항상 둘이서 오면 라멘2, 밥1 혹은 밥2 라멘1 이런식으로 주문을 해요~~!! ㅎㅎ (잘먹는게 죄라면 저는 무기징역입니다..ㅠㅠ)

이번에는 밥2개와 라멘1로 주문을 했어요!! 차슈동1, 부타동1, 특미라멘1 총 3개를 주문했구요!! 물과 반찬을 셀프니까 필요하시면 가지고 오셔야 돼요!! (반찬은 김치와 생강절임이고, 각 테이블에 배치되어 있어요.)

10분정도 기다리니까 음식이 바로 나왔습니다~~~

워우~~~ 때깔 참 죽이쥬~~?? ㅎㅎ 음식주문이 밀리는 것만 아니면 10분안에 음식들이 나오는 것 같아요. [가격은 차슈동(8,500원), 부타동(8,000원), 돈카츠라멘(8,500)]이구요, 저희가 3개씩 주문을 해서 그렇지 1인당 하나씩만 주문하시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드실 수 있으실거에요.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차슈동 보다는 부타동이 훨씬 맛있었던 것 같아요!!

개인적인 맛 리뷰

부타동이 일본식 돼지고기 덮밥인데 앞다리 살을 양념에 재워서 직화로 굽는 방식인데 숯불맛도 많이 나고, 고기도 생각보다 부드러웠어요. 돼지갈비를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적극 추천드려요!! 양념이 제 취향이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특미 라멘은 기본적인 돈카츠라멘이에요!! 돼지 등뼈를 48시간 우려낸 사골로 만든 라멘인데, 확실히 국물이 진하고, 면도 탱탱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토핑이 좀더 풍부하고, 챠수도 3장이나 올라가 있어요!! 많이 드시는 분들은 특미라멘을 추천드려요!! (미라멘은 차슈가 1장 들어가요.) 근데 특미라멘은 먹다보면 국물이 약간 짜다보니까 금방 질려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물이 좀 많이 필요했어요.. ㅎㅎ 그리고 좀 더 진한 맛을 원하신다면 주문하기 전에 말씀드리면 더 진한 사골을 준비해주시는 것 같아요!!

차슈동은 일반 다른 라멘집의 차슈동과 비슷한 맛이 나고, 살코기 부분이 약간 말라서 그런지 뻑뻑한게 조금 아쉬웠던 것 같아요..!! 아 그리고 키와마루아지 가게의 계란은 계란 장조림 맛이 약간 나는데 겉은 완숙이지만 속은 반숙이어서 터트려서 같이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결제 하실 때 현금 결제를 하시면 쿠폰을 주는데 8개를 모으시면 음료나 다마고를 주고, 14개를 모으면 전 메뉴 중에서 1가지를 제공 해준다고 하네요. 근데 솔직히 언제 다 모을 수 있을지.. ㅋㅋㅋㅋ 그래서 저희는 그냥 카드로 결제를 했습니당!! :)

이렇게 영통 '키와마루아지' 라멘 전문점을 다녀온 후기를 남겼는데요. 정말 세상에는 맛있고, 다양한 음식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생을 다하기 전까지 모든 음식들을 다 먹어보는건데 가능할지.. (솔직히 불가능한데) 제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여러분들의 최고의 1픽 일식 음식은 무엇인가요?? 라멘이 먹고 싶으신 날에 '키와마루아지'를 방문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다음에도 맛있는 글 가지고 올게요~~!! 감사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