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영통/맛집] 소곱창 전문점 후니네 소곱창 맛집탐방!!

[영통/맛집] 소곱창 전문점 '후니네 소곱창' 

 맛집탐방!!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드릴 맛집은요!! 영통의 소곱창 전문점을 하고 있는 '후니네 소곱창'입니다. 최근에 영통에서 곱창골목이라는 말이 많이 나오는데요!! 정말 지도에도 곱창골목이라고 나와 있더라구요... 원래는 곱창집이 많이 없었던 걸로 알고 있었는데 이건 또 새로운 정보네요!! ㅎㅎ 그러면 이번에는 '후니네 소곱창'으로 가보시죠~~!!


입구컷부터 보여드릴게요~!!

간판부터 매우 압도적이네요...;; 모든 면을 가득 채워버리는 우람한 간판이에요!! 사장님 성함이 훈씨인가.. 했는데 정말로 훈씨여서 '후니네 소곱창'으로 지으셨다고 해요!! ㅋㅋ (대박쓰..)

아 그리고 오픈하신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현재 오픈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메뉴 두 가지를 선택하면 메뉴 하나가 더 서비스로 나온데요!! (저희는 서비스를 많이 좋아하는 편인데 내적으로 소리를 질렀답니다 :] )

가게 내부 안으로 들어가니 테이블은 총 9개정도 있었고, 테이블들이 가장자리로 배치되어 있었어요!! 아마 이동하기 편하기 위해서 그렇게 배치 해 놓으신 것 같아요!! (제 생각 ㅎㅎ) 그렇게 저희는 안쪽으로 들어가서 밥을 먹었는데 젊은 남성분 두 분께서 운영하고 계셨어요. 그래서 사장님은 어디 가시고 직원분들만 계시나 했는데 알고보니 그 젊은 남성분 중 한 분이 사장님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여기서 완전 놀랬습니다. 엄청 젊으셔서 깜짝 놀랬어요!! 두 분다 얼굴도 훈훈하시고, 젊은 분들이 운영해서 그런지 가게 인테리어도 되게 심플하고 좋았어요!

이제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곱창 매니아분들은 아마 다 아실거에요 곱막대 전문 용어죠? 곱창, 막창, 대창 이걸 보신 여러분들은 이제부터 곱창 매니압니다. ㅎㅎ 저희는 다 좋아하기 때문에 모듬구이로 2개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블로그에 올리려고 하는데 괜찮냐고 여쭤봤는데 너무 감사하다고, 서비스많이 챙겨주시겠다고 하시더라구요!! 넘나 좋은 것 :) 블로그 보고 오시는 분들도 이 글 보고 왔다고 하시면 서비스 많이 챙겨 주신다고 하니까 기회 내서 한 번 가보세요!!)  

주문을 마치고, 기다리는 동안 가게 내부를 좀 더 구경 했는데 여러가지 물건들을 진열해 놓으시고, 미니 게임기도 있고, 포스트잇도 여기저기 붙어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고, 신선하고 재밌었어요!!

오오!! 이제 곱창이 오고 있어요..!!

짜잔~~~ 히익... 이건 양이 너무 많은거 아닌가요.... 저희가 첫 손님이기도 하고, 블로그도 올려드린다고 하니까 이렇게 서비스를 왕창 줘버리셨네요... ㄷㄷ;;; 이건 너무 많은데... ㅋㅋ  아 그리고 기본 반찬으로는 콩나물 무침, 파김치, 부추무침이 나오고, 서비스로 순두부찌개도 주셨어요!! 와우... 무슨 서비스 전문점도 아니고, 장난 아니네요;;; (저희는 천엽, 간을 못 먹어서 뺴달라고 했어요.)

요즘 곱창집이나, 고깃집은 고기를 잘라주는 가게도 많지만 또 그렇지 않은 곳도 많은데 여기는 또 직접 다 잘라주신다고 하네요!! 곱창 구워주시면서 이런저런 대화도 많이 나눴는데 되게 재밌으시고, 좋았어요!! 어떤 집은 고기를 잘라주시긴 하는데 무덤덤하게 잘라주셔서 약간 뻘쭘한 적이 있었는데 여기는 그런 어색함이 없어서 만족이네요. ㅎㅎ

키야... 아주 예술이네요.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데 또 먹으러 가고 싶어지네요 ㅋㅋㅋ 살찌는데;;; 이건 솔직히 어떻게 찍어도 맛있을 수 밖에 없겠는걸... :)

그러면 곱창을 한 입 하기 전에 이슬씨를 한 잔 하면서 곱창을 먹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신기 했던건 여기는 일반 개인 접시가 아니라 막걸리 잔을 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처음에 "막걸리 안 시켰는데요." 하니까 앞접시로 사용하시면 되세요~ 해서 오옹... 여기는 되게 특이한게 많구나 싶었어요!!

곱창을 기름장에 싸-악 올려서 먹어보도록 할게요~~ 안에 곱도 많이 들어가 있고, 잡내도 안나서 완전 좋았어요!!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부셔버렸습니다!! ㅎㅎㅎㅎ 진짜 완전 완벽한 저녁식사였어요!! 오우.... 진짜 배 터지도록 먹고, 너무 만족하면서 나왔네요!!

위치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28번길 20 1층 114호

영업시간 : 평일 17:00 ~ 03:00

              주말 17:00 ~ 03:00 (일요일 휴무)


솔직한 후기로!! 맛과 서비스가 정말 좋았던 곳인 것 같아요. 곱창, 막창, 대창 각각 본연의 맛을 최대한 유지하시려는 걸 먹는 것만으로도 잘 알 수 있었어요!! 실제로 매일 도축장에 가서 그 날 그 날 손질을 직접 다 하신다고 하셨는데 정말인 것 같아요. 너무 맛있고, 재밌고, 기억에 남는 식사였어요. 다음에 또 곱창을 먹으러 갈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할 의사 100%네요!! 강력 추천하는 곳이니 한 번 찾아오셔서 드셔보세요. :) 제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맛있으셨다면 공감과 댓글 많이 많이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