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이태원클라쓰 박보검 생각도 못한 깜짝 출연!!

이태원클라쓰 박보검 생각지도 못한 깜짝출연!!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이태원클라쓰] 드라마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웹툰을 소재로 한 [이태원클라쓰] 웹툰에서의 전율과 감동을 그려놓은 그림이 아닌 사람이 직접 표현해 내려는 게 정말 쉽지 않은 일인데 이번 드라마 캐스팅한 배우분들이 연기가 흠 잡을 곳이 없더라구요...!! 다들 너무 잘하셔.. ㅠ_ㅠ 그래서인지 더 많은 인기와 사랑, 관심을 받았던 드라마였는데요.

장가그룹(장대희)과 IC그룹(박새로이)의 승부가 결정나고, 결국 장가그룹이 패배하고 말게 되는 (역시 주인공이 제일 쎔!!) 결말을 보았는데요!! 저는 웹툰을 먼저 봤었기에 결말을 어느정도 알고 있었지만, 혹시 웹툰과는 조금 다른 전개가 흘러가는건가 싶었는데 역시 비슷한 결말로 마무리를 짓게 되었죠!! (어쩌면 조금은 다를지도..?)

장대희 회장을 이기고, 장가를 인수하는 박새로이, 내부고발을 함으로써 장가를 무너트리는데 한 몫하며 개인 가게를 차리게 되는 오수아, 박새로이를 짝사랑만 했지만 결국 마지막에는 연애를 하게되는 조이서, 썸을 타기 시작하는 마현,승권 조이서를 포기하는 장근수 등.. 원래 내용대로 흘러가는 것 같네요!!

하지만 여기서 최고의 반전이 하나 남았죠!!

 바로 오수아가 차린 가게에 새로운 주방장이 면접을 보러 오는데요. 거기서 박보검 배우님이 깜짝 출연을 합니다!! 정말 여기서 다들 이게 무슨일이야?? 어리둥절 하셨을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박새로이를 포기한 오수아에게 마치 하늘에서 내려준 선물인듯, 첫눈에 반해버리죠...! ( 제 느낌에는 그랬어요) 그런데 솔직히 홍석천씨가 더 좋아하시는 것 같았어요 ㅋㅋㅋ

와... 근데 진짜 잘생겼다...

처음 시청률 5%에서 약간의 저조한 스타트가 아닌가 싶었지만, 회가 거듭할수록 점점 올라가는 시청률과 15회쯤에는 평균 14%의 시청률 찍었는데요!! 그리고 마지막회 16회에는 16.5%프로의 높은 시청률이 올라갔어요!! 아마 박보검 배우님의 영향력이 확실히 큰게 아닐까 싶네요!! 박보검 배우님이 촬영을 오신 날 모든 스태프들이 환호를 질렀다고 해요!! ㅎㅎ (솔직히 저라도 소리 질렀습니다.. 잘생..) 그렇게 이태원클라쓰의 종지부를 찍으면서 또 한 번 레전드를 만들어낸 드라마네요!! 많은 시청자분들이 사랑해주신 이태원클라쓰!! 아쉽게 마무리를 지었지만, 다음에 더 멋진 작품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