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수원 영통 칼국수맛집 [밒숲] 맛리뷰 솔직후기!!

수원 영통 최고 가성비 

칼국수맛집 [밀숲] 맛리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속의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고 있네요!! 어느덧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찾아오고 있는 것 같아요. 코로나19도 얼른 진정이 되서 다시 평화로운 날들이 와야하는데 언제 그 날이 올 수 있을지 걱정이 너무 많습니다. ㅠㅠㅠ 다들 코로나19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해요!!

자 오늘 리뷰 할 곳은 [동수원세무소] 오른쪽 맞은편 건물 1층에 위치한 [밀숲]이라는 칼국수 집을 리뷰할거에요~!! 요즘 식당들은 예쁜 인테리어 고퀄리티 음식들을 제공하다 보니 가격대가 많이 비싼 음식들이 많은데요. 여기 [밀숲]은 가격도 엄청 착하고, 맛도 보장되어 있는 최고 가성비 칼국수 집입니다. 싼게 비지떡이라는 옛말이 있는데 이 곳은 그 말이 우습다는 듯이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주는 맛있는 칼국수 집이에요!!

영업시간 11:00 ~ 22:00


처음에 점심을 뭘 먹지 고민을 하다가 우연히 칼국수 집을 지나가게 되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일단 다른 곳을 찾아보자 하다가 결국 다시 [밀숲]으로 오게 되었어요.. ㅎㅎ (이건 마치 운명..?) 그렇게 자리에 앉아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여자친구는 사골면 떡만두국을 먹고, 저는 닭반마리 칼국수를 시켰어요!! (가격대는 사골면 떡만두국 : 6,000원, 닭반마리 칼국수 : 6,800원) 한 끼 식사하러 오기에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었어요! 아 그리고 여기는 공기밥이 500원이네요. (개이득!) 제가 워낙 또 밥돌이라서 국물이 있으면 밥 말아 먹는걸 좋아해서.. ㅎㅎ

가게 내부 인테리어는 요즘 식당과는 분위기가 사뭇 다른 옛날 기사식당 느낌을 많이 받은 따뜻한 식당이었어요

음식이 나오기 전에 그릇과 김치를 미리 세팅했어요!! (여기는 김치와 앞접시는 셀프니까 가져오셔야 돼요!!)

짜잔~~!! 음식이 나왔습니다 ㅎㅎ 눈으로만 보는데도 이미 즐겁고, 맛있네요!! ㅎㅎ 저는 먼저 닭반마리 칼국수를 먹어봤는데 국물도 찐하고, 닭을 넣다보니 간을 미리 하셨는지 저는 따로 간을 할 필요가 없었어요!! 떡만두국은 처음에 봤을 때 평소에 자주 보던 비주얼이었어요!! 맛도 음... 자주 먹어보던 떡만두국? 그런 맛이었어요!! 평소에 떡만두국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실망스러운 맛은 아니니까 한 번 드셔보세요~!! ㅎㅎㅎ

그릇에 예쁘게 담아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

김치도 하나 올려서 면이랑 같이 싸--악

그 뒤로는 정신이 없다보니 제 그릇에 면과 닭은 더 이상 볼 수 없었네요... ㅋㅋㅋ 그래서 공기밥 추가 해서 바로 밥그릇으로 투하!!


 

맛리뷰!! 솔직후기!!

평소에 면요리를 먹으면 파스타, 라면 위주로 먹었었는데, 오늘 칼국수를 먹어보니까 가끔씩 칼국수 먹으러 가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던 식사였어요!!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닭반마리 칼국수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국물 맛도 찐하고, 닭과 국물에 간도 적당히 베어있어 아주 괜찮았던 식사였어요!! 과한 것도 없지만, 부족함도 딱히 없었던 부담스럽지 않은 식사였습니다. ㅎㅎ 여러분들의 최애 칼국수는 어떤것인가요?? 해물칼국수? 삼계탕칼국수? 댓글로 알려주세요!! :)

위치는 제가 지도에 하나 올려드릴게요~!! 칼국수가 땡기시는 분들은 한 번 드시러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그러면 다들 맛있는 점심식사 하시고!! 이 글이 즐거우셨거나,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댓글 공감 많이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