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수원역 연어상회 도전기!! 새우, 연어 무한리필

[수원역] 연어상회 도전기!! 새우, 연어 배터지도록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이번에는 새우와 연어를 배터지도록 먹을 수 있는 수원역'연어상회'를 리뷰해볼까 해요~!! 요즘은 고깃집, 양꼬치, 소고기할거 없이 대부분 무한리필 집이 있는데요!! 심지어 간장게장 무한리필 집도 있어요... ㄷㄷ;; 그 중에 저희는 평소에 많이 먹지 못한 새우와 연어를 먹으러 갈겁니다!! ㅎㅎ 다같이 보러 가시죠~~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16-1 

영업시간 : 매일 12:00 ~ 01:00 Last Order 23:50

가시는 길은 수원역 7번출구에 내리셔서 로데오거리로 200m정도 가시면 오른쪽 건물에 '연어상회'가 있어요!! 간판에는 새우그림이 그려져 있으니 간판을 보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원래는 새우상회였는데 연어상회로 바꿨다고 하네요!!

먼저 메뉴판을 확인할게요:)

저희는 새우는 꼭 먹어야 한다는 소식을 이미 간파하고 왔기 때문에 주저없이 [연어 새우 무한세트]로 2인 주문 했어요!! ㅎㅎㅎ 새우 간장소스에 주먹밥 해먹으면 그렇게 맛있다고 하네요!! 대박쓰.. 그리고 양념새우랑 간장새우 종류가 두 가지라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대신 새우를 드시러 가시는 분들은 흰옷은.... 절대 안되는 거 아시죠??

옷에 튀지 않게 먹으려고 해도 나중에 나와서 확인하면 꼭 한 곳은 튀어 있더라구요.. 솔직히 저만 그런거 아니죠?? (다들 공감하시죠??ㅋㅋㅋ)

그렇게 하나하나씩 음식들이 들어오기 시작하고!!

나중에는 이만큼이나 들어왔어요!! 와... ㅋㅋㅋㅋ 진짜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 거 같은데... 그래도 저희는 사이드메뉴 보다 주 메뉴를 더 많이 먹으러 왔기 때문에 최대한 새우와 연어를 공략했습니당. ㅎㅎ 처음에만 연어와 새우를 예쁘게 플레티이 해주고 나중에는 그냥 그릇에다가 담아주셨어요!! 그러니까 꼭 처음에 바로 찍으세요 :) 나중에 후회해요...

테이블 옆에는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과 리필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요!! 처음 와 보시는 분들도 큰 어려움 없이 식사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러한 작은 배려가 저희한테는 큰 감동을 주는 것 같아요!!

그렇게 새우를 까고, 주먹밥을 만들고 하다 보니 옷에 양념도 많이 튀고, 손도 많이 더러워져서 그 뒤로는 사진 찍는걸 포기하게 되더군요... 아직 헝그리정신이 부족해서 그런가.. ㅎㅎ;;; (더 많은 사진 준비하도록 해볼게요!!)

'연어상회' 맛 리뷰!!

저는 개인적으로 간장새우가 가장 맛있었어요!! 연어는 처음에는 엄청 맛있었는데 다시 리필을 받았을 때는 약간 기름지기도 하고, 많이 못 먹겠더라구요.. 반면에 새우는 질리지 않고, 꾸준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 입맛은 둘 다 좋았지만, 후반에 갈수록 연어는 조금 물리는 감이 있었다. 아 그리고 치킨은 맛있었어요!! 간장치킨이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ㅋㅋㅋ


이렇게 수원역 '연어상회' 도전기를 마쳤습니다!! 다양한 맛집들을 탐방하려다 보니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 하다는 걸 다시 한 번 느끼네요..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하는거라서 힘든 것 보다는 재밌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그리고 이웃분들도 정성스럽게 댓글 달아주셔서 더 뿌듯하답니다. ㅎㅎㅎ 다음에도 더 맛있는 글 올릴 수 있도록 준비할게요~~!! 다음에 만나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