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의 일상/일상

파리바게트 펭수케이크 나도 한 번 사 먹으러 가다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 지다가 이번 여름은

엄청 더울거라는 걸 암시하듯 엄청 더워졌는데요...!!

요즘은 지하철 타면 에어컨을 틀어주시더라구요.

 

진짜 날씨가 많이 더워지긴 했나봐요.. ㅠㅠ

마스크 끼면 땀도 엄청 많이 나고, 얼굴도 따끔따끔 하고

불편한 게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빨리 코로나가 끝났으면 좋겠네요...

 

 

 

 

펭수 다들 좋아하시나요?? 요즘 펭수빵도 나오고, 펭수카드 등등

계속해서 펭수 캐릭터를 포함한 아이템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파리바게트에서 펭수케이크를 출시 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출시 되기 전부터 알고 계셨죠?

 

그래서 이번에 여자친구가 펭수케이크가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사 먹으러 가봤씁니다!! 다같이 구경하러 가보시죠~!!

 


 

 

 

 

 

 

 

 

집에서 파리바게트까지 걸어서 10분 정도 걸리는데

그 거리도 왕복으로 갔다오니 땀이 엄청나네요..

진짜 날씨가 미쳐버린 것 같아요.

 

 

 

 

매장 안을 들어가기 전에 펭수인형처럼 출시 되자마자

바로 품절이 나는건 아닐까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다행히 케이크가 있더라구요!!

 

 

펭수아이템을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 건

처음인 것 같아서 색다르네요!

 

 

 

근엄하게 펭-하를 하고 있는

자이언트 펭수케이크!!

 

이번에 여자친구가 월급을 받아서

플렉스 해준다고 하네요~!!

개이득!!ㅋㅋ

 

 

 

 

 

저는 케이크를 먹으면 항상 흰 우유가 필요해서

집 가기 전에 편의점을 한 번 들렸습니다.

여기에도 펭수우유가 있네요.

 

 

 

 

 

 

 

 

진짜 이 정도면 뽀통령을 훨씬 능가한

펭통령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자~~ 거두절미하고, 집에 도착했으니

바로 펭수케이크를 개봉 해봐야겠죠??

 

 

 

 

 

 

짜자잔~~~!! 생각보다 크기가 크고,

펭수와 너무 똑같이 생겨서 깜짝 놀랐어요.

얼굴 부분은 손 부분은 초콜릿으로 만든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펭수케이크를 구매하면

펭수 워딩스티커를 함께 주니까

행복은 두배가 됐어요!!

워딩스티커 하나를 선택해서 케이크 하단에

붙이라는 문구가 있네요!!

 

 

 

 

 

 

 

그래서 저희는

'뭐든지 먹을거로 유인하세요~'

스티커를 부착했습니다.

 

 

 

 

 

 

얼마나 아름답고, 진솔한 명언이지 않은가

싶습니다!! ㅎㅎ 맛있으면 모든 게 용서 되지요.. :)

 

 

 

 

머리 부분은 너무 아까워서 가장자리 부분부터

조금씩 야금야금 먹기 시작했어요.

고퀄리티라서 먹기가 많이 미안하더라구요. ㅎㅎ

 

 

 

 

달달구리 할 때는 우유 한 잔 해드려야죠~!!

 

 

 

케이크 맛은 완전 초코로 도배가 되었는데요.

겉에는 굳은 초콜릿이고, 속은 촉촉한 초코빵과 초코무스가

가득 들어 있습니다. 이것이 말로만 듣던

 

겉굳속촉 초코초코 조합인가요??

 

 

 

 

 

 

 

 

 

가장자리를 완벽하게 클리어 한 뒤

머리만 댕-강 남아 있는데 상태입니다. ㅋㅋㅋ

뭔가 사형선고 같아서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이제는 머리를 먹을 수 밖에 없는 상황까지

왔네요. 그냥 머리 부분은 먹지말고, 개인 소장할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먹어야 하지 않겠냐는 결론이 나와서

결국 해체식을 올리기로 했습니다.

 

 

 

 

 

 

따라란- 따라란- 포크 들어가겠습니다잉~

 

 

 

 

 

 

 

 

두-둥

 

 

 

 

 

 

두-둥

 

 

 

 

아....!!! 얼굴이 떨어졌어요... 결국

해체를 하고 말았네요.

 

 

근데 처음에는 펭수 얼굴이 있어서 먹기 너무 아까웠는데

지금은 그냥 동그란 초코 케이크 같네요.. ㅋㅋㅋ

이래서 디자인을 중요시 하는구나

또 다시 느낍니다.

 

 

 

 

 

이왕 이렇게 된거 헤드셋까지 마저

해체 하도록 할게요!!

 

 

 

 

 

 

대수술을 마친 뒤 케이크가 너무 달아서

그 다음 날 마저 다 먹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첫 오프라인 펭수 아이템을 사봤는데

확실히 나쁘지 않네요.

원래 제가 유행을 잘 타지 않거나,

유행을 늦게 타는 편인데

 

펭수는 확실히 사랑이네요!

너무 귀엽습니당 :)


 

 

자~~ 이렇게 파리바게트 펭수케이크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펭수케이크를 구매 할까 말까 고민이신 분들은

펭수가 너무 좋거나, 초코 케이크를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너무 달아요... 우유 무조건 필참입니다.

그래도 성공적인 리뷰인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매우 만족스럽네요!!

 

다음에 또 다른 펭수 아이템이 출시 된다면

그때도 구매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펭수 아이템을 가지고 계신가요??

가지고 계신다면 어떤 아이템을 가지고 계시나요??

펭수인형? 펭수담요? 펭수잠옷? 어우.. 너무 많은데요.

여러분들의 아이템을 소개해주세요!!

그리고 추천해주세요.

 

 

제 글이 재밌으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