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의 일상/일상

노브랜드 가성비 키보드 마우스 내 돈주고 내가 사용하기

노브랜드 가성비

 키보드 마우스 내 돈주고 내가 쓰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날씨도 많이 화창해지고, 바람도 선선하게 부는게 키보드와 마우스가 없는 저한테는 구매하러 가기 딱 좋은 날씨군요!! 노트북으로 항상 작성 했었는데 여간 불편한게 아니더라구요. 노트북은 키보드와 마우스가 같이 있어서 글을 작성하다 보면 멋대로 마우스가 이상한 곳으로 가거나 클릭이 되더라구요.

웬만하면 참고 해보겠는데 너무 불편해서 이 참에 키보드랑 마우스를 사러가자 했는데 노브랜드에도 설마 있을까 검색을 했는데 정말로 있더라구요!! 마스크도 판매하고, 키보드, 마우스, TV까지 팔고 있더군요. 안 파는게 뭔지 궁금할 정도입니다.. ㅎㅎ 일단 노브랜드 키보드와 마우스 어떤지 구경하러 가시죠~~!!


마우스 가격부터 확인하시죠!!

매우 저렴하네요. 키보드를 5,000원 정도의 가격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건 처음 알게된 사실인데요. 여러분들은 마우스를 평소에 얼마정도 금액을 지불하고, 구매하시나요??

 게이밍 전용 마우스를 사용 하시는 분들은 많이 불편하실 수도 있겠지만, 업무용으로 사용하실 분들은 이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가격이 엄청 저렴하니까요!!

키보드도 가격 확인 해보시죠!!

키보드는 7,000원 정도의 가격입니다. 두개 합쳐도 12,000원을 넘지 않네요..!! 제가 컴퓨터에 관심이 많았을 때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도 가격을 알아봤었는데 제일 저렴한 가격이 25,000원이더라구요. 13,000원 정도가 싼 편인데 고장나지 않고 작동만 잘 된다면 아주 괜찮을 것 같네요.

아 그리고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도 있다고 하는데 고장도 많이 나고, 환불, 교환처리 하는 고객들도 많다는 평이 있어서 그냥 유선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키보드부터 공개 해보겠습니다~!!

집에 도착하였으니, 바로 구매한 제품들을 개봉해야겠죠?? 키보드부터 먼저 개봉을 할게요!! 가성비에 맞게 괜찮은 제품일지 걱정이 많이 됩니다. 이 제품을 살지말지 고민이셨던 분들은 제 리뷰를 먼저 보시고,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여러분들을 대신해서 희생양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겉에는 비닐 포장으로 되어 있네요. 아무래도 가격이 싸니까 너무 많은걸 기대하면 안될 것 같네요. 요즘은 게이밍 키보드가 디자인도 예쁘고, 타격감도 좋아서 그런 종류의 키보드를 구매하고 싶었지만, 저 혼자 자취를 하는 것도 아니라서 키보드 타격소리가 너무 크면 룸메형한테 방해가 될까봐 구매를 하지 못하겠네요.

저는 어느정도 타격감 있는 키보드를 선호하는 편인데 제가 선호하는 타격감은 아닙니다. 잘 눌려지긴 하는데 물린다고 해야하나? 맛있게 쳐지지 않는다고 해야하나 아마 키보드를 중요시 하는 분들은 어떤 느낌인지 아실거라 믿습니다.

모르시면 좀 많이 민망해요.. ㅎㅎ

마우스도 개봉해봐야겠죠??

마우스도 키브도와 마찬가지로 비닐포장 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한 번이면 충분하니까요!

마우스 크기는 제가 손이 조금 작은편이어서 딱 적절한 크기였습니다. 일반 남성들의 손 크기를 단정 지을 수는 없는데 자신의 손이 조금 작다 느끼시는 분들은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면에 자신의 손이 크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작을 수도 있어요. (제 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근접샷을 찍었는데 어느정도의 크기인지 감이 오시나요?? 겉 표면은 매끄럽고 무광으로 되어있습니다. 감촉이 좋네요. 유광의 단점은 오래 사용하면 손의 기름때가 마우스에 묻어서 미끄럽고, 자국이 남는데 이 마우스는 그러한 점에서 아주 괜찮은 것 같네요.

12,000원에 이러한 키보드와 마우스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메리트가 아주 큰 것 같습니다. 물론 성능은 조금 떨어질 수 있지만, 구매할 수 있는 가격이 한정되어 있는 분들한테는 추천할만한 제춤이네요.

아직까지는 별탈 없이 사용을 잘하고 있는데 과연 얼마나 갈지 모르겠네요. 혹여나 몇 달 사용하고 고장이 난다면 그건 따로 리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별다른 리뷰가 없다면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니 걱정말고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제품들 중에서 간혹가다 불량품이 나올 수도 있다고 매장직원분이 말씀 해주셨는데 혹시 모르니까 영수증은 가지고 계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자~~ 이렇게 노브랜드 키보드,마우스 내 돈주고 내가 사용하는 내돈내사 리뷰가 끝이났네요. 도움이 되었는지요?? 자취를 하면서 필요한 물품들이 계속해서 나오는데 다행히 노브랜드가 가까운 곳에 있어 필요할 때마다 적절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아주 좋네요.

여러분들도 가성비의 제품을 원하신다면 노브랜드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공감과 댓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