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영통술집 역전할머니맥주 다양한 메뉴와 가성비 굿

영통술집 '역전할머니맥주'

다양한 메뉴와 가성비 굿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요즘따라 밖에 많이 나가지 못한다는 생각에 술이 많이 생각나고 있는데요. 그래서 날씨도 많이 좋아지고, 술도 땡겨서 간단하게 옷을 걸치고 쐬주를 간단하게 한 잔 할 수 있는 곳을 찾으러 다녔는데요.

역전할매가 안주가 맛있다는 소문이 자자해서 이번에 한 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역전할머니맥주에서는 맥주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맥주잔을 차갑게 열러서 생맥주로 주는 것 같습니다. 아 저희는 소주를 먹을거라서 따로 맥주 사진이 없는 관계로 간략하게 설명해드렸습니다. ㅎㅎ 자~ 그럼 일단 확인하러 가실까요~~??


역전할머니맥주 업체사진

엄청 유명해서 가게가 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즈였어요.

안주를 간단하게 시키고~!! 기다리는 동안 소주가 먼저 왔습니다. 간식거리로 노래연습장에서 많이 먹었던 뻥튀기를 주셨어요!! 요즘은 코인노래방, 동전노래방이 많이 생겨서 노래연습장을 가는 사람들이 많이 줄어들었더라구요.. ㅠㅠ 어렸을 때는 항상 5-6명에서 다같이 놀았었는데.. 그래서 최근에는 노래연습장도 큰 방은 그대로 시간제로 하시고, 작은 방은 코인제로 바꾸시는 사장님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시대가 변화흐름을 잘 따라가야 성공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치즈라볶이(8,000원)염통꼬치(6,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간단하게 먹을거라서 두 개만 시켜봤어요. ㅎㅎ 생각보다 양이 많쥬?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푸짐한 양이 저희를 행복하게 만들어 주네요!! 오늘도 저는 행복한 돼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 저와 같은 길을 가실 분들은 따라와주세요 ㅎㅎㅎ

안주를 먹기전에 짠~~ 한 번 해주고!! 잘 먹겠습니다~~!! ㅎㅎ


맛리뷰 한 번 들어가보겄습니다~

치즈라볶는 맵지 않고, 슬라이스 치즈의 특유한 꾸덕거림 덕분에 매우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 치즈 추가가 가능했다면 하나 더 넣어서 먹었을텐데 조금 눈치가 보여서 하나로 만족했네요..!!

염통꼬치는 제가 저번에 곱창집에서 먹은 염통 때문인지 조금 아쉽네요... ㅠㅠ 조금 질긴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술안주로 딱인 것 같아요!! 곱창집 리뷰를 보시지 못 한 분들은 아래에 링크 남겨놓을테니 한 번 구경하러 가보세요~~!! 영통 곱창맛집입니다. ^_^

2020/03/26 - [맛집 정보] - [영통/맛집] 소곱창 전문점 후니네 소곱창 맛집탐방!!

 

두 가지 음식 모두 너무 자극적인 맛도 아니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간 조절이 가장 중요하잖아요?? ㅎㅎ 다른 메뉴도 시켜 먹으려고 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남은 음식만 다 먹고 나왔네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음식 상태도 나쁘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맥주를 먹어보지 못 한 것과 염통꼬치가 조금 질겼다는 점? 그것 말고는 다 좋았어요~~!! ㅎㅎ


자~~ 이렇게 영통술집 역전할머니맥주 리뷰를 끝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재밌게 보셨나요?? 요즘 날이 갈수록 확찐자가 되어가는 것 같아 많이 슬픈데요... ㅠㅠ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먹는게 너무 좋은데 말이에요. :) 요즘 비도 자주 내리고, 마음이 싱숭생숭 하니 술이라도 먹어야 하지 않겠어요??

 

 

여러분들의 최애 술집은 어디인가요?? 댓글이 많이 공유해주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재밌으셨다면 공감과 댓글 많이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 35번길 30 1층 역전할머니맥주

# 영업시간: 매일 16:00 - 02:00

                공휴일 18:00 - 02:00

# 전화번호: 050-71310-5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