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용인 수제버거 확실한 맛을 챙긴 꿈버거

용인 수제버거 확실한 맛을 챙긴 [꿈버거]

 안녕하세요, 바쁜 일상 속 여러분들의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이번에 제가 리뷰할 곳은 용인 서천동에 있는 수제버거집 [꿈버거] 가게에 대해서 리뷰해 볼 생각입니다. 저번에 광교에 있는 수제버거 가게를 소개 했었는데요. 그 곳과는 또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꿈버거]입니다. 그럼 다 같이 구경하러 가시죠~~!!


 

위치는 원희캐슬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원희캐슬1 과 원희캐슬2가 붙어있어요. 꿈버거상점은 원희캐슬2에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서천로 117번길 9 원희캐슬2 1층

# 영업시간 : 매일 08:00 - 20:30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21-0100 (배달도 가능합니다.)

 가끔 수제버거집을 방문하는데 영통에서는 수제버거를 파는 곳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러다 우연히 [꿈버거상점]이라는 수제버거집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평소에 운동하러 헬스장을 가는 건물 1층에 새로 하나 생겼더라구요.

 헬스장을 가기 위해서 [꿈버거상점]을 지나가는데요. 지나갈 때마다 항상 너무 유혹적인 맛있는 냄새가 나서 "다음에 꼭 먹으러 가야겠다" 했는데 드디어 먹으러 가보네요~!! 

#외부 인테리어 모습

 외부 인테리어 색상이 하얗게 되어 있어서 눈에 잘 띄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밖에서 보았을 때도 아기자기한 의자도 있고, 심플한 느낌이 예쁜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 특히 여성분들이 많이 선호 하실 것 같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모습

 벽은 외부와 마찬가지로 심플한 하얀색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사장님이 확실히 인테리어 디자인 센스도 좋으시고, 신경을 많이 쓰셨다는 게 느껴지네요..!! 음식을 시키고 기다리는 동안에도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 심심하지 않고, 눈을 즐겁게 해주네요~

 특히 햄버거 인형과 감자튀김 인형이 너무 귀여웠어요.. ㅠㅠ 가능하다면 가져가고 싶은데 잡혀갈까봐 겨우 참았내요...ㅋㅋ

 메뉴가 엄청 다양하죠?? 저희가 워낙 선택을 한 번에 못해서 5분정도 카운터에서 고민만 했던 것 같아요... 계속 고민을 하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메뉴판 드릴테니까 앉아서 편하게 고르시라고 하시더라구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목소리도 나긋나긋 하셔서 먹기전부터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

 그리고 주방도 오픈되어 있었어요. 주방 안을 직접 들어가서 볼 수는 없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오픈되어 있는 걸 보니 더 믿음이 갔던 것 같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을 확인하는데 오오... 꿈버거는 100% 소고기 패티를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고 하시네요.

 무얼 먹어야 좋을까 곰곰이 생각을 하다가 제가 워낙 치즈를 좋아해서 통모짜버거를 시켰습니다.   (아!그리고 통모짜버거는 모짜렐라 치즈를 튀겨서 패티처럼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3,000원을 추가하시면 세트메뉴(버거+감자튀김M+음료)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 대망의 통모짜 버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패티 두깨가 엄청나쥬?? 위에가 통모짜튀김이고, 아래가 소고기 패티입니다. 진짜 너무 커서 이걸 어떻게 먹어야하지 고민을 엄청 많이 했어요.. ㅋㅋㅋ 입이 정말 커서 한입에 베어 먹을 수 있다 하시는 분들은 손으로 드셔도 되지만 그렇지 않으신 분들은 포크와 나이프로 썰어서 드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 (입 찢어져유~~)

 그리고 병따개를 타노스 장갑으로 디자인이 되어 있네요. 진짜 작은 부분도 신경을 쓰신다는 게 새삼 또 한 번 느끼네요!!

# 꿈버거상점 후기

 인테리어 면에서는 정말 깔끔하고, 아기자기해서 연인들과 와도 좋고, 아이들과 함께 오시는 가족분들, 아니면 여성분들끼리 오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통모짜버거 솔직한 말로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두 번 추천드릴게요. 지금 사장님께서는 개인사업을 하셔서 많이 알려져 있지 않고, 모르시는 분들이 많지만 확실히 한 번 먹어본 사람들은 또 먹으러 오는 그런 맛인 것 같습니다. 신선한 야채들과 부드러운 소고기패티 그리고 통모짜를 튀겨서 나오는 게 신의 한 수였던 것 같아요.


 수제버거 중에서 유명한 프랜차이즈인 '쉑쉑버거'가 있잖아요. 저도 '쉑쉑버거'를 먹어 보았고, 맛있어서 두 번 정도 더 먹으러 갔었던 것 같은데 [꿈버거 상점]도 전혀 꿀리지 않는 최고의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12,900원 어떻게 보면 햄버거를 먹는 가격치고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제가 생각하는 훌륭한 음식은 그 가격에 걸맞는 맛을 내느냐 못 내느냐에 따라 갈린다고 생각을 해요. 물론 서비스도 마찬가지구요. 그러한 점에서 [꿈버거상점]은 맛도 좋았고, 양도 부족하지 않은 비전이 충분히 보인느 수제버거 가게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각자 자신만 아는 맛집이 있으신가요?? 만약 추천 해주고 싶은 맛집이 있으시다면 댓글에 적어주세요~!! 다같이 공유 해봐요 :)

 제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공감과 댓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