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영통 부대찌개 가성비맛집 부대통령 뚝배기 먹으러 가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리뷰를 한 가게는 부실한 지갑 사정을 채워주는 가성비 좋은 맛집을 가보려고 해요.

날씨도 이제는 많이 따뜻해 지고, 오후에는 긴팔 긴바지를 입으면 조금 덥다라고 느껴질 정도네요~~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도 계속 쓰고 있어서 땀도 조금씩 나는 것 같고,

영 찝찝한 게 아닌 것 같은데 빨리 마스크를 그만 착용하고 싶네요... ㅠㅠ

 

자~~ 그러면 영통 부대찌개 맛집 [부대통령 뚝배기]을 구경하러 가시죠~~!!


[부대통령 뚝배기]

 

 

 

항상 좌로 정렬해서 글을 쓰다가 이번에 가운데로 쓰니까 느낌이 색다르네요. ㅎㅎ

이게 더 예쁘게 작성 되면 앞으로는 이렇게 써야겠어요.

뭔가 조금씩 변화하고 있다는 게 뿌듯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네요!

 


 

 

음식주문은 셀프기계를 이용해서 주문하고, 결제하면 됩니다.

처음 이런 시스템이 있었을 때는 많이 번거롭고, 귀찮았는데

시간이 지나고 보니, 메뉴를 고르는데 오래 걸리는 저희들에게는 눈치 보지 않고, 고민해도 되서

너무 좋은 시스템인 것 같았아요. (아주 단순합니다. ㅋㅋ)

 

 

저희는 부대찌개 하나와 참치김치찌개를 주문 했습니다!! 두개 합쳐 10,000원 정도의 가격이었는데

요즘 식당에서 2인분에 만원으로 끝낼 수 있는 가게가 정말 없는데

저희같은 대학생 커플들에게는 너무 착한 가격인 것 같습니다. :)

 

 

 

 

 

가게 내부는 넓어서 사람들끼리 부닥거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코로나 사태가 일어나기 전에는 사람들이 항상 가득이었는데 가격도 조금 오르고,코로나 바이러스도 터지고, 하다 보니까 사람들의 발길이 조금은 많이 줄어든 것 같네요.

뭔가 씁쓸합니다.. ㅠㅠ

 

 

부대찌개&참치김치찌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음식주문을 하면 번호표가 나오는데

음식이 나올 때 마다 띵~동~ 하면서 번호표가 나와요 그 번호 보시고, 가져가시면 됩니다.

뭔가 은행같네요. ㅋㅋ

 

저렴한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나쁘지 않쥬~~?? 공기밥은 무한리필이어서

3그릇도 뚝-딱 해치워버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번에는 5그릇까지 먹어봤는데 솔직히 눈치가 좀 보였어요..ㅎㅎ

 

 

부대찌개 비쥬얼부터 보여드릴게요~!!

 

일반적인 부대찌개와 비슷한 비주얼인데 아무래도 1인분 양이다 보니까

한 사람만을 위한 부대찌개라는 느낌이 드네요.

 

 

 

 

 

 

안에 내용물은 다양한 햄, 소시지 종류와 라면사리, 김치 등등이 있네요.

아주 기본적인 베이스의 부대찌개 입니다.

 

 

 

 

그 다음은 참치김치찌개입니다.

 

 

 

뭔가 겉으로 보기에는 별로 들어가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안에는 참치들과 김치 그리고 야채들이 들어가 있어요!!

 

 


개인적인 맛 평가!!

부대찌개는 비주얼에 비해서 생각보다 맛있었다는 생각은 안 들었습니다. 간이 조금 밍밍한 맛이었어요. 평소에 간이 좀 쎈 음식들을 먹어서 그런지 양념 부분이 많이 아쉬웠습니다.. 양념을 조금만 더 달라고 할까 하다가 햄이 맛있어서 한 번 참았습니다.

 

참치김치찌개는 맛있었어요. 오히려 안에 들어가 있는 게 많이 없는 것 같은데 간도 적당하고, 밍밍하지 않아 맛있었습니다. 국에 밥 말아 먹으면 두 공기 싹쓸이 해버릴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뭔가 반대가 되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었네요.. ㅋㅋ

 


 

자~~ 이렇게 영통 부대찌개 맛집 [부대통령 뚝배기] 가게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맛있게 구경 하셨나요?? 항상 고퀄리티의 정보를 가져다 드리려고 노력하지만

그게 참 쉬운 일이 아닌 것 같아요..ㅋㅋ 그래도 항상 고급진 포스팅을 보는 것 보다 이렇게

다양한 색상의 포스팅을 구경하는 것도 재미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의 가성비 맛집이 있으신가요?? 있으시다면 댓글이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즐거우셨다면 공감과 댓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701 영프라자

 

#전화번호: 031-203-7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