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의 일상/일상

노브랜드 가성비 과자 [샤워크림&어니언 감자칩] 리뷰

노브랜드 가성비 과자 [샤워크림&어니언 감자칩] 직접 구매 후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필요한 물품들이 있어서 [노브랜드]를 가게 되었는데 도착하고 보니 먹거리들이 너무 많아서 괜찮은 간식이 있나~ 둘러보다가 가격도 매우 착하고,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감자칩이 있길래 직접 사보고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상품 이름은 [샤워크림&어니언 감자칩]이구요!! 가격은 980원으로 1,000원도 하지 않는 최고의 가성비라고 생각해요!! 노브랜드 과자들 자체가 가격도 많이 저렴하고, 괜찮은 과자들도 많지만 생각보다 별로였던 과자들도 몇 개 있다보니 잘 보고 고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외형을 보면 프링글스와 똑같은 모습을 갖추고 있는데요!! (아... 어렸을 때 프링글스 너무 먹고 싶었는데 그때 당시에 가격이 좀 있는편이라 그저 입만 다셨었는데... ㅠㅠ) 겉면 포장은 [노브랜드]라고 적혀있네요!! 그 밑에 MADE FOR CONSUMER 소비자를 위해 만들었다고 하네요. (뭔가 믿고 살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야... 자상해^^)

뒤쪽을 보시면 총 545kcal로 일반 과자와 비슷한 열량을 가지고 있네요! (맛있으면 0kcal니까 괜찮아요 ㅎㅎ) 그리고 대부분의 과자들이 그렇듯 나트륨은 많이 첨가가 되어 있네요. (맛있으면서 칼로리랑 나트륨 적은 과자는 없나... 크흠)

그렇게 집에 와서 바로 감자칩을 먹어 봤는데요!! 오옹.. 매우 짭짤하며, 어니언 향이 은은하게 나는게 맛있어...!! 근데 생각보다 많이 짭짤해서 물이나 마실게 필요하실 것 같아요...!! ㅎㅎ 구매하실 때 마실 것도 같이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먹다 보니 안에 조금씩 깨져 있는 부분들이 있는데 과자가 얇고 약하다 보니까 작은 충격에도 쉽게 깨지나봐요.. ㅠㅠ 이거는 복불복인 듯 합니다.

프링글스 혹은 감자칩을 많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노브랜드 가셔서 한 번 구매 해보시는 걸 추쳔드려요!! 물론 [샤워크림&어니언 감자칩] 말고도 다른 감자칩도 많이 있으니까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이렇게 노브랜드 [샤워크림&어니언 감자칩]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제 글이 재밌으셨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공감과 댓글 많이 부탁드려요~!!! 환절기 조심하시고, 항상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