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의 일상/일상

수원 영통 실내데이트 룸카페 [카페룸즈] 다녀온 후기!! 솔직후기

수원 영통 룸카페

[카페룸즈] 다녀온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제가 이번에 다녀온 룸카페에 대해서 솔직한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자영업 하시는 분들이 피해를 많이 보시는데 이번에 다녀온 룸카페에는 많은 사람들이 아직 이용을 하시고 계시더라구요!! 솔직히 가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그러면 수원 영통 룸카페 [카페룸즈]를 보러 가시죠~~


첫 입구부터 압도적!!

와.. 저는 처음에 들어가려고 하는데 문이 없길래 폐업을 하셨나?? 하고 돌아가야겠네 했는데 자판기 옆에 글을 보고 설마 이게 문이야? 했었는데 정말로 문이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첫 입구부터 압도적으로 신선한 충격이었어요!!

(여기는 배달음식도 시킬 수 있다네요!! 룸카페 중에 배달 가능 한 곳은 처음이네요!! 완전 신기했어요!!)

그렇게 안을 들어가는데 너무 깔끔하고 디자인도 예뻐서 눈이 너무 즐거웠어요. 들어가면 바로 카페 형식의 카운터가 있고, 바로 옆에는 맛있는 과자들과 게임을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여기는 '닌텐도wii, 플레이스테이션' 이용도 가능했어요!! 하지만 저희는 남은 방을 배정 받은 곳이 일반방이어서 둘 다 즐길 수 없었답니다.. ㅠㅠ 혹시 닌텐도 혹은 플레이스테이션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방을 받기 전에 미리 말을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일단 저희는 방을 배정 받고 바로 과자를 가지러 갔어요!! ㅎㅎ 나름 단짠단짠 조합을 맞춰 주신 것 같았어요!! 맛있게 과자를 담은 뒤 놀이거리를 들고 방에 들어가니 진동벨이 울려서 음료도 바로 가지고 왔답니다! 저는 죠리퐁프라페를 먹었고, 여자친구는 아이스 초코라뗴를 먹었어요. 초코라떼는 너무 달아서 얼음을 좀 녹이고 먹으니까 괜찮았어요. 죠리퐁은 (음~~ 넘나 맛있고 :] )

그렇게 저희는 맛있는 간식과 함께 젠가, 해머머신기, 체스를 했어요!! 오랜만에 보드게임을 하니까 너무 재밌어서 소리도 지르고 했었는데 천장이 다 뚫려 있다 보니까 너무 크게 소리 지르시면 곤란쓰입니다.. ㅎㅎ (경험담이에요 ㅋㅋ)

보드게임을 즐기다가 닌텐도를 할 수 있는 방이 있으면 말해달라고 했는데 1시간 정도 뒤에 방이 비었다고 거기로 옮겼어요!! (추가비용 2,000원 지불했습니당) 그렇게 닌텐도wii로 마리오게임, 춤춰라, 테니스 등등 정신없이 놀았어요 ㅋㅋ (여기는 대기손님만 많지 않으면 시간이 무한제니까 놀고 싶은만큼 놀고 갔어요!! 완전 개꿀!!)

위치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 30 거성빌딩 903호

운영시간 : 12:00 ~ 24:00


이렇게 수원 영통에 있는 룸카페 [카페룸즈]에 대해 리뷰를 했습니다!! 재밌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여러분들은 평소 실내 데이트를 하시면 어디를 가시나요?? 카페? 영화관? 노래방? 실내 데이트를 어디로 갈지 고민이 많으신 분들은 룸카페를 한 번 추천드릴게요~!! 저도 룸카페를 자주 가는 편은 아니지만 갔을 때마다 항상 재밌게 놀고 왔었던 것 같아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궁금한게 있으신 분들은 공감과 댓글 많이 부탁드려요~!! ㅎㅎ 이번 주도 즐거운 한 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