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고기 무한리필이 먹고 싶다면 생고기대학교 영통점으로

소고기 무한리필이 먹고 싶다면

 [생고기대학교] 영통점으로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소고기는 먹고 싶은데 너무 비싸고, 부담스러우시죠? 그럴 때는 소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생고기대학교] 어떠신가요!! 저도 이번에 소고기를 미친듯이 먹고 싶어서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정문 건너편에 있는 [생고기대학교]를 가게 되었는데요. 다들 소고기 구경하러 가시죠~!!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 416

영업시간 : 매일 12:00 - 01:00

              일요일 12:00 - 23:00

전화번호 : 050-71409-9224


가게 입장 전 외부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무한리필의 편견을 깨드린다고 하는데 정말 그게 사실일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리고 육회비빔밥, 대패정식, 우삼겹정식을 점심특선으로 싸게 먹을 수 있다니까 저렴한 가격에 점심식사를 해결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메뉴는 돼지고기 무한리필 1인당(10,900원), 소고기 무한리필 1인당(18,900원), 돼지고기 단품'800g' (19,900원), 소고기 단품'600g'(29,900원) 입니다.

무한리필 가격은 다른 돼지고기, 소고기 무한리필 가게와 비슷한 가격대인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특별해 보이는건 없어보여요!!


기본적은 반찬은 콩나물, 김치, 양배추절임, 계란찜, 그리고 특이하게 여기는 된장찌개가 아닌 무국을 줍니다.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고기를 먹고 느끼할 때 한 번씩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 반찬을 먹고 나면 셀프바에서 가지고 오면 됩니다. 계란찜을 무한적으로 먹을 수 있어서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고기들이 왔네요!!

고기를 올라다가 아차! 해서 바로 사진을 찍긴 했는데 우삼겸+꽃등심+토시살+갈비살+살치살+부채살 이렇게 구성 되어 있어요. 종류별로 많이 주셔서 아주 바람직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 그리고 살치살은 처음 1회만 제공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소고기 무한리필을 주문하시면 육회초밥, 육회물회, 스톤육회, 스톤스테이크 4가지 중에 한 가지를 서비스로 주신다고 해서 저희는 육회초밥을 골랐습니다. 확실히 이 부분은 다른 무한리필이랑 특별한 포인트인 것 같아요. 고기를 무한제로 주는건 다들 똑같지만 이런 서비스를 챙겨주는 곳은 처음이네요..!!

맛리뷰!!

[생고기대학교] 가게를 들어가기 전 보았던 무한리필의 틀을 깨트린다는 말씀 70%는 적용된 것 같습니다.

처음 제공되는 고기들은 확실히 맛있었어요. 냉장으로 보관된 고기라서 그런지 얼어있지 않고, 고기를 구웠을 때 부드럽고, 고기 누린내도 나지 않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그 다음부터 리필하는 고기들은 약간 섞여 있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좋은 고기들과 조금 그렇지 못한 고기들을 섞어서 나가는 느낌? 그리고 처음 고기와는 다르게 냉동 된 상태에서 오는 고기들도 몇 개 있었구요.

아무래도 무한리필로 먹는 고기이다 보니 항상 좋은 질의 고기를 사용하기란 솔직히 말이 안되는 부분이긴 한 것 같아요. 저희도 사실은 어느정도 알고 있지만 질보다도 양을 선호 하시는 분들은 감안하고 가시니까요. 물론 저도 마찬가지구요!!

그래도 퀄리티가 완전히 떨어지거나 그러지 않고, 오히려 무한리필 치고는 신경을 많이 썼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좋았어요.


자~~ 이렇게 오늘은 영통에 있는 [생고기대학교] 리뷰를 하였는데요. 요즘은 무한리필이 없는 곳을 찾기가 힘들 정도로 어디에든 무한리필 집이 한 군데 정도는 있는 것 같아요. 저희는 먹부심이 좀 강하다 보니 질이 좋으면 당연히 좋겠지만 배가 어느정도 채워져야 하기 때문에 무한리필 가게를 자주 방문 하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무한리필 집을 가면 평소에 어떤 가맹점들을 가시나요?? 추천 해주고 싶은 곳이 있다면 댓글로 적어주세요!! 제 글이 재밌으셨거나,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공감과 댓글 많이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