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창원맛집 참치가 생각날 때 담락참치일잔

창원맛집 참치가 생각날 때 [담락참치일잔]

안녕하세요! 여러번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곳은 참치 전문점인 창원 [담락참치일잔]입니다. 참치를 리뷰 하는건 처음인 것 같은데요. 항상 느끼한 음식들을 먹다보니 이번에는 깔끔한 참치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워낙 잘 먹는 저희 가족은 참치 하나만 시키면 양이 너무 부족할 것 같아서 다른 횟집에서 향어도 같이 시켰으니까 혹시나 메뉴가 같이 온다는 오해를 안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서상동 707-8 

운영시간 : 매일 오후 5:00 ~ 익일 새벽 1:00

휴무일 : 연중무휴

전화번호: 055-255-3710

저희는 실속모듬세트 중에서 커플세트를 시켰어요. 제일 작은 사이즈인데 어차피 향어도 같이 먹을거니까 상관없겠죠? 요즘은 배달을 시키면 10에 9는 배달팁을 받는데 [담락참치일잔]은 배달팁을 받지 않더라구요. 물론 주문금액, 배달주소, 시간에 따라 배달팁의 변동은 있는데 저희는 배달팁은 따로 지급하지 않았어요.

직접 드시러 가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창원에 거주 하시는 분들 중에서는 배달을 시키시는 분들도 계시니까 배달 가능한 지역을 간략하게 설명해드릴게요.

소답동,팔용동, 중동, 서상동, 동정동 (그 외 지역은 배달료 별도부과 합니다.) 구암동, 도계동, 명서동, 소계동 (배달팁은 1,000원이 기본이고, 거리에 따라 추가배달료 발생 가능하다고 하네요.)

40분 정도 기다리니까 참치가 도착하였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은 보통 배달 기다리는 시간과 비슷했어요. 커플세트라서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푸짐하게 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미니 돈까스도 두 개 주시더라구요. 참치는 전체적으로 약간 기름지지만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서비스로 김이 같이 오는데 김에 기름장을 찍어서 먹으면 제일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어느 부위는 약간 냉동처럼 차갑고, 딱딱한 부분이 있긴 하지만 모든 회들이 그렇듯 항상 저온의 상태를 유지하면 좋지만 쉽지 않겠죠? 그래도 확실히 맛있는 참치였습니다. 다른 사람들 리뷰평도 좋아서 믿고 시켜봤는데 나름 성공적인 도전인 것 같아요. :)

향어도 있어유~~

[담락참치일잔]이 도착할 때쯤 향어도 같이 도착을 했었는데요. 이 향어는 [향어나라]에서 주문 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향어를 정말 좋아했었는데 어른이 되어서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향어는 일반 회처럼 한 점씩 초장에 찍어서 먹는게 아니라 젓가락으로 한 뭉치 퍼서 초장에 비벼 먹는데요. 다른 회랑은 다르게 달달한 맛이 조금 나요. 저는 그 약간의 달달함이 너무 좋아서 향어를 아직까지도 먹고 있는데 향어를 안 드셔 본 분들은 한 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느낌이 많이 다르실거에요..!!

전체샷도 한 번 찍어야겠죠??

풀 샷을 한 번 찍어봤습니다. 다같이 모여 있으니까 양이 상당하죠?? ㅎㅎ 어릴 때는 참치의 참 맛을 잘 몰랐는데 지금은 그 맛을 알고 나서는 도저히 헤어나올 수가 없더라구요. 향어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평소에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서 향어를 안 드셔보신 분들은 꼭 제가 두 번 추천드릴게요!! :)

여러분들은 회를 좋아하시나요? 평소에 어떤 회를 주로 시켜드세요? 광어? 우럭? 저같은 자취생들은 참돔이나 방어 같은 고가의 회는 정말 먹기 힘들더라구요... ㅠㅠ 꼭 돈 많이 벌어서 제가 먹고 싶은거 다 먹을겁니다..!! 꼭


자 이렇게 창원의 [담락참치일잔]을 리뷰하게 되었는데요. 항상 수원 근처 리뷰를 하다 보니 맛있는 집은 많지만 한 지역에 몰아넣은 것 같은 느낌이 있어 신경이 쓰였는데 집에 내려간 김에 이렇게 창원 맛집 리뷰를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좀 더 다양한 맛집을 갈 수 있도록 준비 많이 할테니 기대해주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재밌으셨다면 공감과 댓글 많이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