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맛집을 찾는다면 [창원 청춘키친] 파스타 전문점

맛집을 찾는다면 [창원 청춘키친] 파스타 전문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이번에 제가 리뷰할 곳은 제 본가 창원에 있는 [청춘키친]을 리뷰할까 합니다. 창원을 자주 못 내려가다 보니 내려갈 때마다 건물이 바뀌거나, 가게가 바뀌었는데요. 그만큼 창원도 점점 개발되고 있다는 점이 많이 뿌듯하고 좋네요. ㅎㅎ 오랜만에 창원에 내려가서 친구를 만났는데 친구가 괜찮은 맛집을 소개시켜 주겠다고 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창원 상남동에 있는 [청춘키친] 리뷰를 함꼐 보러 가시죠~!!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10번길 7 경원프라자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전화번호 : 055-602-1150

위치는 창원광장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요. 창원을 여행으로 오시는 분들은 아마 버스 혹은 기차를 타고 오실거에요. 하지만 창원역에는 KTX가 많이 없다 보니 시외버스를 이용하시는 게 편하실거에요. ㅠㅠ 시외버스도 창원종합터미널, 마산시외버스터미널 두 군데가 있는데 상남동으로 가시려면 창원종합운터미널이 가까우니까 거기서 내리시면 돼요.

칭원종합터미널에서 내리시는 분들은 터미널 맞은편 버스정류장에서 103,506번 버스를 타서 은아아프트에서 내리시면 돼요. 소요시간은 15분정도 걸리고, 12정거장 정도 가야됩니다. 정류장 간의 거리가 짧다 보니까 금방 도착하실거에요.

마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 내리시는 분들은 터미널에 나오셔서 왼쪽으로 200M정도 걸어가시면 버스정류장이 나와요. 거기서 103, 113, 115번 버스를 타서 은아아파트에 내리시면 돼요.

은아아파트에 내려서 300M정도만 걸어가면 [청춘키친]이 나오니까 찾아가시는데 그렇게 큰 어려움은 없으실거에요. 

(청춘키친 업체사진)

처음 외관을 봤을 때는 가게 간판이 안 보여서 폐업한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오른쪽에 조그맣게 [청춘키친]이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지금은 업체사진을 빌렸지만 낮에 가시면 정말 알고 가시지 않으면 모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안에는 사람들도 많고, 웨이팅을 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저희도 웨이팅을 해야 되서 간단하게 예약서에 이름, 전화번호를 작성하고, 잠깐 상남동 구경을 하다가 전화가 와서 부리나케 달려갔습니다.

여기서 가장 반전 매력이었던건 밖에서 보는 인테리어와 안에서 보는 인테리어가 완전 달랐어요. 가게 내부 디자인은 완전 예쁘게 장식되어 있었어요. (이래서 사람은 내면을 봐야 한다는건가요.. ㅎㅎ) 그리고 곧 바로 자리에 앉아 메뉴를 정했는데요.

메뉴판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베이컨 크림 파스타와 청춘치떡 두 개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비싸다고 하기도 애매하고, 싸다고 말하기에는 조금 가격대가 있는 정도였어요. 그래도 요즘 식당들은 다 이 정도 가격은 나오니까 평타수준인 것 같아요.

음식들이 하나씩 나오고 있습니다.

청춘치떡이 먼저 나왔는데요. 와...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9,900원에 이 정도 양이 나올 수 있는건가 싶습니다. :) 안에 단호박도 들어가 있는데 많은 떡볶이들을 먹어보았지만 단호박이 들어가 있는 떡복이는 처음 먹어보네요. 안에 토핑도 많이 들어있고, 양념도 은근 중독되는 맛이어서 손이 계속 가는 음식이었어요. 그리고 매콤달콤한 양념소스에 단호박 조합은 신의 한 수 였습니다...! ㅎㅎ

베이컨 크림 파스타도 그 뒤에 나왔는데 주방장님의 플레이팅 솜씨가 보통이 아니네요! 파스타 면 위에는 치즈를 한 번 더 뿌려주셔서 완전 감동했습니다. :) 크림 소스도 적당히 꾸덕거리고, 소스 맛이 엄청 마음에 들었어요. 평소에 느끼한 음식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만족스러운 크림 파스타였습니다. 면도 탱탱하게 적당히 삶아져서 좋았습니다.

음식 맛은 전체적으로 다 마음에 들었어요. 두 가지만 시키면 부족하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그런 생각이 안 들 정도로 푸짐하게 많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예쁜 플레이팅과 푸짐한 양, 중독적인 맛, 가게 인테리어의 반전매력 사람들의 관심을 받을 수밖에 없는 그런 식당인 것 같습니다. 창원에 거주하시는 분들 혹은 창원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은 한 번 정도 방문 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도 친구 덕분에 창원의 좋은 맛집 하 나 알게 되었네요. :)


자~ 이렇게 창원[청춘키친] 파스타 전문점 리뷰를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 맛있게 잘 보셨나요?? 오늘은 평소에 올린 수원이 아닌 저의 본가 창원을 리뷰 하다 보니 더 신경이 쓰였던 것 같습니다. 여러 곳을 다 리뷰 해보고 싶은 저의 소망 첫걸음이 되어 주지 않았나 싶어요!!

여러분들은 맛집투어를 하신다면 주로 어떤 지역을 자주 가시나요? 서울? 춘천? 인천? 여러분들의 맛집투어 장소를 추천해주세요~!!

제 글이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에도 맛있는 포스팅으로 올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