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치즈가득 미국식 피자를 원하신다면 광교 시카고피자

치즈가득 미국식 피자를 원하신다면

 광교 [시카고피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이번에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치즈가 가득한 피자를 소개 시켜드리려고 하는데요. 광교 아브뉴프랑점 건물에 있는 [오리지널 시카고피자]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저는 토핑이 많이 올라가 있는 피자도 좋지만, 안에 피자가 한가득 들어있는 피자를 보면 정말 참을 수 없이 군침이 흐르는데요..!! 여러분들도 광교 [시카고피자]를 보러 가시죠~~!!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호반베르디움 아브뉴프랑 상가 1층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전화번호 : 050-71407-6036

광교를 자주 가지 않아서, 아브뉴프랑점을 올 때마다 새로운 느낌인 것 같네요..!! 외부사진을 준비하지 못해서, 바로 매장으로 입장해 메뉴 설명을 해드릴게요..!!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업체사진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업체사진

내부는 엄청 깔끔하고, 레스토랑의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인테리어와 분위기 좋은 식당을 찾으신다면 [오리지널 시카고피자]를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 :)


저희는 클래식 토마토 시카고 피자 8인치(20,000원)과 까르보나라 파스타(14,000원)을 시켰습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피자와 파스타 치고는 많이 비싼 가격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아무래도 워낙 유명한 프랜차이즈이고, 피자의 퀄리티는 좋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그러려니 했는데 파스타가 14,000원은 조금 비싸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음식이 나왔습니다.

피자 두께가 상당한데요..!! (아..그 와중에 팬 손잡이 때문에 파스타 가려진거 실화입니까...) 시카고피자를 처음 먹어보는데 실물은 이번이 처음이라서 보면 볼수록 입꼬리가 올라가더라구요! :) 저는 두꺼운 피자를 좋아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ㅎㅎ

크으으윽.... 피자 안에 들어있는 치즈 보이시나요?? 계속 올리는데 끊어지질 않더라구요. ㅋㅋ 진짜 이거 보고 너무 행복해서 다음에 꼭 다시 와야겠다. 마음 먹었어요. 여러분들도 치즈 가득한 피자 좋아하시나요?? [시카고피자]는 특히 치즈 성애자 분들한테 적극 추천드리고 싶어요.

피자 토핑은 따로 올라와 있지 않고, 안에 오직 치즈만 있습니다. 입안에서 치즈치즈 느낌이 팡팡 터지실거에요!! 맛도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치즈의 짭쪼름함이 은근 자극적인 맛이지만 많이 먹어도 전혀 질리지 않는 중독성이 강한 피자였어요.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들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을 정도로 저한테는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네요. 여러분들 중에서 본인이 분위기 좋은 가게를 찾으시거나, 치즈 성애자이신 분들은 꼭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자~~ 이렇게 광교에 위치한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리뷰를 마치게 되었는데요. 오늘도 제 글 맛있게 보셨나요?? :) 여러분들은 평소에 어떤 피자집을 가장 선호 하시나요?? 추천 하는 피자집이 있으시다면 댓글에 적어주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공감과 댓글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맛있는 포스팅 준비 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