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영통 꿔바로우 잘하는 집 포명천천

영통 꿔바로우 잘하는 집 포명천천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제가 리뷰를 하다 보니 중식 요리는 한 번도 리뷰를 올릴 적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수원 영통에 위치한 [포명천천]을 소개 해드릴려고 해요!! 이번에도 아는 지인의 추천으로 꿔바로우를 맛있게 하는 중국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꿔바로우 좋아하시나요?? 중식을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여기는 어떨지 한 번 보러 가시죠~~!!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 38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50-71407-+8993

위치는 영통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위족으로 500M 정도 걸어가시면 영일중학교가 나오는데 거기서 왼쪽으로 300M 정도 걸어 가시면 큰 4거리가 나와요. 거기서 왼쪽 큰 건물에 [포명천천]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한자로 천천이라고 적혀있어요. 건물 2층으로 올라가시면 바로 있습니다.

저희는 천천짜장면 하나(5,000원), 삼선짬뽕 하나(7,000원), 새우볶음밥 하나(7,000원), 꿔바로우 하나(9,900원), 중새우 크림소스 하나(9,900원) 총 5가지를 주문 했습니다. (메뉴판에는 찹쌀 탕수육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서로 메뉴 고를거라고 가져가다가 주문 끝나니까 메뉴판은 가져가셔서 다시 달라하기도 뻘쭘해 결국 메뉴판은 못 찍었네요..ㅠㅠ)

음식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창가쪽에 앉다 보니 역광이어서 사진이 제대로 안 나오네요...ㅠㅠ 완전 속상하네요... 어떤 각도로 찍어도 너무 애매하더라구요... (근데 사진 진짜 못 찍었다...)

맛리뷰 해볼게요~!

  • 많은 양을 원하시는 분들은 짬뽕을 무조건 시켜드세요!! 안에 다양한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그릇도 짜장면 그릇보다 좀 더 큰걸로 주시는 것 같았어요. 확실히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국물도 맛있었어요. 칼칼하면서 육수를 진하게 끓여 내셔서 국물이 맛집이었어요. 짜장면 하나 짬뽕 하나 시키면 계속 짬뽕 국물이 손에 가더라구요...ㅋㅋ (너무 중독적인 맛이었어요.)
  • 짜장면도 괜찮았어요. 너무 묽지 않고, 적당히 꾸덕거림이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다른 중식집은 소스랑 면이랑 맛이 따로 노는 느낌인 곳이 가끔 있는데 이 곳은 딱 적당히 조합이 잘 맞았어요.
  • 볶음밥은 제가 먹어보지 못해서 리뷰를 못하겠네요.. ㅠㅠ 평범하게 쏘쏘한 맛이었다고 하더군요!!
  • 중새우 크림소스는 느끼한 맛 보다는 새콤달콤한 맛이 강했어요. 처음에는 음??했는데 먹을수록 중독되는 맛이었습니다. 마지막 남은 새우는 제가 낼름 먹어버렸어요. :)
  • 마지막 대망의 꿔바로우는 확실히 맛있었어요!! 소스에 뿌려저서 나오는데 전혀 눅눅하지 않고, 적당한 겉바속초랄까?? 근데 양이 조금 많이 적은게 조금 아쉬웠어요.. 너무 많은 기대를 하고 가서 그런가봐요. 물론 가위로 잘라서 먹으니까 양이 조금 늘어나 보이긴 했는데 제게는 턱없이 부족한 양이더군요.. 맛은 좋았으니까 양보다 질이시다 하시는 분들은 한 번 도전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자~~ 이렇게 영통에 있는 [포명천천]도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이번 리뷰는 평소보다 사진 퀄리티도 조금 떨어지고, 세팅 위치도 엉성해서 조금 속상하네요. ㅠㅠ 평소에는 둘이서 먹다가 이번에는 네 명이서 먹다보니 정신이 조금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맛리뷰가 제일 중요허니까 최대한 먹었던 기억을 떠올리며 상세하게 적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중식집을 가면 어떤 메뉴를 주문하시나요?? 짜장면? 짬뽕? 같이 공유 해주세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오늘도 맛있는 포스팅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제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재밌으셨다면 공감과 댓글 마구마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