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영통역 술집 양과 맛이 보장 되어있는 육회지죤

영통역 술집 맛과 양이 보장 되어있는

 [육회지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이번에는 영통에 있는 [육회지존]을 방문 하였습니다. 작년에 한 번 가보고 거의 1년만에 다시 가보는 것 같네요.  이 매장의 특징은 사장님과 친해지면 연락처를 교환 한다는 점입니다. 뭔가 의아하실텐데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고, 친화력이 좋으셔서 나중에는 육회지존 삼촌이라고 부르실거에요! ㅎㅎ 그러면 [육회지존]을 보러 가시죠~!!


위치는  수원곱창골목 거리에 있어요. 

영통역 1번 출구로 나오시면 더 편해요~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 28번길 20

영업시간 : 사장님 마음대로인 것 같아요...!

전화번호 : 031-202-2085

가게 외부 인테리어

 

육회지존 업체사진

외부사진을 찍지 못해서 업체사진을 사용했습니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

가게 내부는 크지 않아서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평일에는 대부분 만석이어서, 조금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일요일은 사람들이 많이 없기 때문에 웨이팅 없이 조용한 분위기에서 드시고 싶으시면 일요일에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세트3번 육회+떡갈비(30,000원)을 시켰습니다. 사장님께서 김치전은 서비스로 나오니까 세트6번은 시키지 말라고 하셔서 너무 기분이 좋았는데 마침 저번에 생일이어서 사장님께서 다음에 오면 서비스 팍팍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 그래서 한우왕계란찜도 주신다고 하네요!! (오우~ 너무 신나부러 ㅎㅎ)

먼저 음식이 나오기전에 소고기무국을 주시는데요! 후추향이 조금 강하긴 하지만 술안주로는 정말 탁월한 것 같아요. 저는 술을 마시면 항상 '탕이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하는데 여기는 따로 시킬 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짜잔~~!! 메인메뉴 육회가 나왔습니다. 완전 곱죠?? 진짜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냉동 보관이 아니라 너무 좋았어요. 육회를 평소에 좋아하지만, 냉동 되어서 오는 육회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너무 만족했어요. (계란은 제가 올렸습니다. ㅎㅎ)

이 소스는 육회에 찍어먹는 소스인데, 꺠소스와, 초장을 섞어 주시는 것 같아요. 적당히 달짝지근 하고, 초장의 상큼함이 딱 적절했던 것 같습니다. (완전 제 취향 ^_^)

그 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떡갈비! 밑에는 버섯과 양파가 깔려있어서 데워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시네요. 양도 생각보다 많고, 밥이랑 먹어도 정말 괜찮은 음식이었어요. 술안주로 먹는건데 밥이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한우왕계란찜과 김치전은 서비스로 나왔습니다!! 계란찜이 간이 정말 딱 맞아서, 완전 맛있었요. 안에 들어가 있는 고기들을 하나씩 빼먹는 재미도 있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김치전은 얇게 구워져서 바삭바삭 하고, 쫄깃해서 좋았어요. 여기는 맛없는 게 없을 정도로 다 맛있네요...;;

조금 아쉬운 감이 있어서 마지막에 육회비빔밥을 시켰습니다. (8,000원) 다른 안주들에 비해 비싸지 않아서 부족하다 싶으면 육회비빔밥으로 마무리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솔직히 저희가 너무 잘 먹어서 그렇지 그 전에 메뉴들로도 충분히 많으실거에요. :)

마지막은 이슬이 전용 헤드셋입니다. 완전 귀엽죠? ㅎㅎ 생각보다 잘 만들어서 사진샷 한 방 찍어봤습니다. :)

전체적으로 양도 많았고, 확실히 다 맛있어서 뭐가 제일 좋았다고 하기 그렇네요. 그래도 저희는 고기를 좋아하니까 육회가 NO.1이었다고 하겠습니다. 하지만 정말 모든 메뉴들이 다 맛있고, 간이 잘 베어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유쾌하십니다. 즐겁게 먹고 가기에 제격이에요!!

그리고 저는 술 보다는 안주를 먹으려고 술을 먹다보니까 괜찮은 술안주를 찾으시는 분들은 영통역 근처에 있는 [육회지존]을 과감히 추천해드립니다. 후회없는 선택이실거에요.


자~ 오늘은 이렇게 영통역 [육회지존] 리뷰를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맛있게 잘 보셨나요?? ㅎㅎ 안주도 많고, 설명할 것도 많다 보니 생각보다 길게 적은 것 같은데 그래도 여러분들꼐 더 자세하게 정보를 전달해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네요~~!!

여러분들은 술 드시러 갈 때 어떤 안주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튀김류? 탕류? 건어물류? 저와 다른 분들께 공유해주세요!! 제 글이 재밌었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많이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