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수원 영통맛집 [옴므키친]맛리뷰! 솔직 후기!!

수원 영통 가성비 맛집 파스타&오믈렛

안녕하세요 이웃 여러분~~!!!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속의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드리고 싶은  Real.욱입니다!! 이번에 제가 리뷰 올릴 맛집은요!! 수원 영통점에 파스타&오믈렛 전문점 [옴므키친]입니다!!. 영통에도 파스타집이 자주 생기고, 자주 없어지는데... 여기는 생각보다 오래 운영을 하시는 것 같았어요!! 또 그런 곳은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그래서 이번에 저희가 찾아게 되었습니다!! (제가 또 워낙 면요리를 좋아해서.. ㅎㅎ)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배달,포장만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ㅠㅠㅠ)

위치는 KFC있는 사거리에서 콩나물 국밥집 2층에 위치한 파스타&오믈렛 맛집이에요!! [옴므키친]은 오믈렛 가격대가 그렇게 비싸지 않아 데이트 할 때 먹으러 가기에 좋은 것 같아요!! 물론 평상시에도 무리 없이 가실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ㅎㅎ 하지만 파스타랑 같이 시켜 먹는다면 약간은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 가격이 일 수 있어요!! 하지만 저희가 갔을 때는 파스타 두 개를 주문하면 '회오리 오믈렛'을 서비스 주시더라구요!! (이건 완전 개이득!!)

 

 

영업시간 : 11:30 ~ 21:00

마지막 주문시간 : 11:00 / 20:3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내부는 어떻게 인테리어 되어 있을까요??

실내가 되게 쾌적하고, 심플한 분위기였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한적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여기는 배달도 같이 하시는 것 같은데 홀은 사람들이 많지 않아도 배달 때문에 주방이 많이 바빠 보였어요!!

메뉴판도 한 번 확인 하시죠!!

자 그러면 [옴므키친]의 메뉴판을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복잡하지 않고, 특정한 메뉴만 적혀져 있어서 오히려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았어요. ㅎㅎ 저희가 먹은 음식은 [해산물 크림파스타+베이컨 로제 파스타]를 시키고 '회오리 오믈렛'은 서비스로 총 3가지를 주문 했어요!! (참 많이도 먹쥬~??)

 

아 그리고 신기한게 수저, 젓가락통 머리끈도 같이 있었어요!! 머리 긴 여성분들이 식사 하시다가 머리카락에 양념 묻는걸 예방하기 위해서 인 것 같은데 이런 부분까지 신경 쓰시는 사장님의 친절함에 또 한 번 박수를 치고 가네요!! (사진을 준비하지 못했네요.. ㅠㅠㅠ)

 

기본세팅은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느끼한 음식을 좀 더 맛있게 먹게 해주는 새콤한 반찬들이 세팅되어 있네요!!  이제 메인 메뉴들이 하나씩 나오고 있는데요. 와... 비쥬얼이 끝판왕이네요... 눈으로만 봐도 이미 합격이었어요... 이 정도 비쥬얼에 맛까지 있다면 금상청화가 아닐까 싶은데 맛은 어떨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확실히 맛있네요!! 맛있어... 자영업을 오래 하시는 분들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여기는 확실히 비쥬얼과 맛 그리고 적당한 가격대를 유지해서 가능했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가격대가 완전 착한편은 아니라는 점!!) 근데 확실히 먹으면서도 계속 맛있다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ㅎㅎㅎ 정신 없이 먹다 보니까 어느 순간 음식들은 어디론가 사라지고 없네요. 아 물론 제 배속으로 :)

 

[옴므키친]에 대한 솔직한 리뷰!!

  • 확실히 음식 비쥬얼과 맛은 좋았다!! 파스타와 오믈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드셔보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제가 갔을 때는 파스타 두 개를 시키면 오믈렛 하나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 오믈렛 가격대는 확실히 저렴한 편이다. 하지만 파스타는 약간 비싼감이 없잖아 있다.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머리끈을 챙겨주시는 등 서비스가 잘 되어 있다.

  • 사진을 찍었을 때 잘 나온다.


이 정도의 리뷰가 될 것 같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파스타를 좋아하시나요? 알리오 올리오, 까르보나라, 로제파스타 좋아하시는 파스타를 댓글에 달아주세요!! ㅎㅎ

멀리 가지 않더라도 수원 영통안에 있는데도 엄청 많은 맛집들이 많네요!! 최대한 맛있는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노력중인데, 여러분들한테 즐거운 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제 글이 재밌으셨거나, 궁금한게 있으시면 공감과 댓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