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자취요리생 남은 치킨 요리 남은 치킨볶음밥 해먹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코로나 확진자 수가 점점 줄어든다

생각했는데 연휴가 끝나고 나니

확진자가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 추세네요...

 

 

 

 

 

 

얼른 코로나가 진정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오늘은 '칰칰펍펍'에서 시켜먹은 치킨 중

남은 치킨으로 치킨볶음밥을 해 먹을 예정입니다.

 

 

 

 

 

자취생은 남은 치킨 하나라도

눈물을 흘리며 먹어야 하는데요!!

남은치킨으로 무슨 요리를 할 수 있을까 하다가

치킨볶음밥을 하기로 했습니다!!

 

 

자취생 요리 컨텐츠와

볶음밥은 오랜만에 만들어 먹는데

그래도 야심차게 준비 했으니까

구경하러 가보시죠~!!

 


 

 

 

 

 

자~~ 먼저 남은 치킨들을

가위로 잘게 잘라줍니다!!

볶음밥은 모든 재료들을 가위로

난도질 하고 볶아 먹어야

 

 

 

 

제 맛인 거 알죠!?

 

(근데 진짜 많긴 하네요.. ㄷㄷ;;_)

 

 

 

 

 

 

가위로 치킨들을 잘라준 뒤

고추장 한 스푼을 넘어줍니다.

 

 

 

 

 

 

 

뭔가 양념이 애매한 것 같아서

쇠고기 볶음고추장을 좀 더 넣어 주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아니에요. ㅋㅋ)

 

 

 

 

 

치킨들이 양념에 잘 버무려지도록

섞어줍니다.

 

 

 

 

 

 

그 뒤에 밥을 바로 넣어줘요~!!

밥솥에 있는 밥들을

다 털너 넣어버렸어요. ㅎㅎ

저희는 욕심쟁이니까 ^^

 

 

 

 

 

 

 

 

참기름은 당연히 있어야겠죠??

이 기름으로 말할 것 같으면

여주에서 가지고 온

A급 참기름이라고 합니다.

 

냄새가 완전 죽여줘요..!! :_)

 

 

 

 

 

 

참기름을 넣은 뒤

바로 쉐킷쉐킷 해주도록 해요~!!

많이 섞고, 볶을수록 더 맛있답니다.

 

 

 

 

 

 

볶음밥의 하이라이트는

계란후라이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맛있게 볶았다면 가운데

하트를 만들어주고,

계란 두개를 퐁~당 넣어주도록 할게요!!

 

 

 

 

 

 

 

 

 

그리고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저희는 치즈성애자이기 때문에

슬라이스 치즈 두 장을

예쁘게 데코 해줬어요~!!

 

 

참깨로 메무리~~!!

 

 

 

 

사진을 찍고,

계란 노른자가 중간에 터져서

아쉽게 그냥 스크램블로

먹기로 했어요.

 

 

근데 만들고 보니까

생각보다 비주얼이 괜찮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짜자잔~~!! 치킨볶음밥이

완성 되었습니다!!

 

와아아아앙~~~

볶음밥에 김 한 장 싸먹으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김도 준비 했습니다!!

 

 

 

 

 

오이김치와 열무김치는

여자친구 어머님께서

만들어 주셨어요~!!

매우 맛있고, 맛있네요 ㅎㅎㅎ

 

볶음밥과

환상의 조합인 것 같아요!!

 


 

 

자~!! 오늘도 자취생요리 치킨볶음밥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먹고 남은치킨으로 어떤 요리를

할 수 있을지 또 생각

해봐야겠네요~!! ㅎㅎ

 

 

그리고 치킨 요리를 하면서 얻은

 

오늘의 교훈은

'치킨은 따뜻해도 맛있고,

식어도 맛있다'인 것 같습니다. ㅎㅎ

 

 

자취생의 요리편은 재밌게

보셨나요??

집에서 해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좀 더 많았으면

좋겠네요..!!

 

 

재료들이 많이 없어서

만들어 먹기도 그렇고,

재료들이 많다고 해도

그 재료들을

마땅히 놔둘 공간이 없어서

난감할 뿐이네요.. ㅠㅠ

 


 

 

그래도 자취생요리도

자주 올릴 수 있도록 해봐야겠어요~!!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컨텐츠는 어떤건가요?? 맛집투어?

아니면 자취생요리? 일상??

 

저도 너무 궁금한데요~~ ㅎㅎ

댓글이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