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수원 하얀풍차 빵집을 찾는다면 하얀풍차로 가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날씨가 추워졌다가

따뜻해졌다가

다시 또 추워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런 날씨에 감기가 많이 걸리는데 다들 감기 안 걸리도록

조심하세요~!! ㅎㅎ

 

이번 리뷰는 수원 하얀풍차 리뷰를 할까 싶어요.

위치는 망포에 있는 하얀풍차고, 망포역 근처에 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수원 하얀풍차

구경하러 가시죠~~!!

 

 


 

 

 

 

망포역 골든스퀘어 건물에 위치한 하얀풍차는

병원과 아파트가 많아서 그런지

애기들과 함께 오는 부모님들이 많으신 것

같네요..!!

 

 

 

 

코로나인데도 가게에는 사람들이

북적북적 합니다.

저번에 저도 골든스퀘어에 있는

 병원에 한 번 입원을 한 적이 있어서

 

 

 

 

 

 

그 당시에 먹었을 때 너무 맛있어서

다시 재방문하게 되었네요~!!

 

 

 

 

 

 

 

어렸을 때는 빵집을 엄청 좋아 했었는데

과도한 탄수화물 섭취로 뚠뚠쓰가 된 이후로는

빵집을 자주 방문하고 있지 않습니다..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를 빵집으로 이끌게 한

하얀풍차 아주 대단한 것 같네요..

(뭐야.. 꽤 하잖아??)

 

 

 

 

 

 

 

너무 예쁜 케이크들이네요... ㅠㅠㅠ

하나같이 비주얼 깡패라서 먹기 너무 아까운 것 같아요..!!

 

 

 

조각케이크도 있습니다!!

 

 

하얀풍차에는 조각 케이크부터 푸짐한 빵들과

귀여운 쿠키들이 많이 있는데요.

진짜 메뉴가 너무 많아서 어떤걸 골라야 할지

고민이어서 화가 날 정도인데요..!!

 

일단 가게 내부를

좀 더 구경하도록 할까요~~??

 

 

 

 

 

 

빵을 고르기 전에 일단

쟁반과 집게를 먼저 준비해야겠죠~~?? ㅎㅎ

 

 

 

 

 

 

해외영화에서 자주 나오는

바게트 빵도 이렇게 있네요!

'레옹'이라는 영화를 몇 번 봤었는데

그때 저 바게트 빵이 얼마나 맛있어 보였는지..ㅋㅋㅋ

 

 

 

 

 

 

 

그리고 바게트를 반으로 갈라서

안에 치즈들을 듬뿍 넣어주는 빵도 있고,

연유를 한 가득 넣어 달달함을

상상할 수 밖에 없는 그런 비쥬얼들이네요.

 

 

저희가 치즈를 워낙 좋아하는거

이제는 제 글 몇 번 보신분들은 아시죠?? ㅎㅎ

치즈바게트를 하나 초이스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밖에도 초코 머핀과 오레오머핀이 있는데요.

오레오머핀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자동으로 손이 가더라구요.ㅋㅋㅋ

자연스럽게 하나 더 쟁반에

담아주도록 하겠습니다~!!

 

 

 

 

 

 

 

머랭쿠키도 있네요~!!

 

 

 

 

 

 

 

여자친구는 머랭쿠키를 엄청 좋아하는데

너무 달달한 조합들만 있으면

밸런스가 안 맞을 것 같아서

이번에는 안타깝게도 초이스 하지 못 했습니다.. ㅠㅠ

(머랭쿠키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욕 먹는거 아닌가 몰라요.. ㅎㅎ;;)

 

 

 

01234

 

 

 

그 밖에도 너무 많은 빵들이 있는데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그렇게 매장을 둘러보다가 갈릭바케트와

생크림 쌀케익을 더 골라서 총 네 개 선택했습니다~!!

 

 

 

카페에서

먹을 빵들을 골라야 하기 때문에

부스러기가 너무 떨어지지 않는 빵들을 고른 것 같아요~!!

 

먹으러 카페 가는건지 공부하러 카페를 가는건지... ㅎㅎ

 

 

 

 

 

 

계산을 기다리는 동안 줄을 서는데

안쪽으로는 카페도 함께 운영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여기서 그냥 공부를 할까 했는데

생각보다 시끌벅적 하고, 사람들이 돌아다니면서

어수선한 분위기라 그냥 조용한 카페를 가기로 했어요.

 

 


 

 

자~~!! 이렇게 망포역에 위치한 수원 하얀풍차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세상은 넓고 맛있는 빵은 많은 것 같은데요.

살만 찌지 않고, 돈만 많았다면 모든 빵들을

하나씩 구매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여러분들의 최애 빵집은 어디인가요?? 함께 공유 해주세요 :)

다음에는 더 맛있는 포스팅 가지고 오도록 할게욥!!

 

제 글이 재밌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많이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