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중평떡볶이 수원 인계동으로 가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요즘 날씨도 많이 따뜻해지고,

슬슬 반팔 반바지를 ㄲㅓ내야 하는 시즌이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가끔 운동하러 낮에

운동장을 뛰는데 어우... 땀이 아주 범벅으로

비오듯 내려요.. ㄷㄷ;;



 

 

 

 

오늘은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중평떡볶이를 방문할 예정입니다.!!

저번편에도 부산 영국이네 떡볶이를 리뷰 했었는데요.


 


영국이네 떡볶이 리뷰를

못 보신 들은 아래 링크 남겨 놓을게요~!!


 

2020/04/27 - [맛집 정보] - 부산 떡볶이 맛집 영국이네 떡볶이



 

 

 

요즘들어 맛집 리뷰 보다는 분식리뷰를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맛있으면 다 맛집 아니겠씁니까!!? ㅎㅎ


아무튼 중평떡볶이 리뷰

구경하러 가시죠~!!

 

 


 

 

가게 외부를 찍지 못해 

내부만 보여드릴게요~!!






항상 느끼는건데

음식을 먹으러 가기 전에는

사진을 꼭 찍어야지 결심하는데

매번 실패하는 것 같아요..


아직 베테랑이 되려면

너무 먼 길인 것 같습니다.. ㅠㅠ 






 

 

가게 내부는 요즘 트랜드한

이미지가 아닌

우리는 맛으로 승부하겠다는

포스가 느껴지는데요.


하긴.. 오랜 전통을 이어오기도

했고, 너무 바쁘다 보니

따로 인테리어를 작업할 시간이 없었을 것 같네요.






 

 

아 그리고 인계동 중평떡볶이는

외국인 직원분들이

엄청 많았어요.


순간 한국이 아닌줄

알았어요.. :)





 

 

 

짜잔~~ 저희는 떡볶이 1인분 (4,000원)

찰순대 내장포함(5,000원)

꼬마스팸김밥(3,500원) 세 가지를

주문했습니다.



배가 많이 고픈 상태가

아니였기 때문에 소식하기로 했습니다. ^^

정말로






 

 

떡볶이 한 컷 먼저

찍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후추 맛이 조금 많이 나는 것 같았습니다.

매콤한편이어서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쿨피스 지참해주십시요 ㅎㅎ

 

 

 

 

 

 

 

 

그 다음은 찰순대!!
저는 순대볶음은 잘 못 먹는데
이런 찰순대는 너무
맛있더라구요!!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으면 그~~냥 끝납니다.
맛은 일반 순대와 비슷했어요!!

 

 

 

 

 

 

 

 


마지막 꼬마김밥에

떡볶이 소스 풍덩~~!!
떡튀순이 원래 분식에 진리인데

 

평소에 너무 기름진 음식을 먹어서
오늘은 좀 자제하려고,
김밥을 시켰어요~!! ㅎㅎ

 

 


안에 스팸과 밥만 있어서
아쉬울 것 같지만 오히려 심플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때
밥에 찬 물 말아서
스팸 한 점 올리면 세상 다 가진
기분이었는데 그립네요..

 

흑...ㅠㅠ

 


 

ㅈㅏ~!! 이렇게 수원 인계동
중평떡볶이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맛있게 잘 보셨나요??

 

 

여러분들의 최고 분식집을 추천해주세요~!!
도움이 되셨거나, 즐거우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