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수원 영통 배달음식 맛집 솔직후기!!

<수원 [영통] 배달음식 맛집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요즘 코로나도 많이 심해지고, 밖에 나가기도 많이 무서워지는 시기잖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수원 영통에 있는 배달음식에 대한 솔직한 맛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또 배달음식하면 치느님을 빼놓을 수가 없겠죠? ㅎㅎ 그리고 최근에는 유튜브에도 자주 올라오는데 떡볶이랑 치킨을 같이 먹는 조합을 많이 올리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이번에 한 번 도전하게 됐습니다! 음식들의 맛 평가를 해드리기 전에 사진 한 번 보고 갈게요~!! :)

저희는 여기 가맹점에서 시켜봤어요!!

기본 배달비 요금이 있기 때문에 그 가격에 맞춰서 두 가지 음식을 주문했어요!! 아무리 둘이서 먹는다고 하더라도 양이 상당히 많더라고요..ㄷㄷ;; 떡볶이는 [292 짬떡 떡볶이]의 모듬세트3 (가격은 15,000원)이구요. 치킨은 [꺳잎 두마리 치킨]에서 왕갈비치킨순살 세트로 시켰어요!! (가격은 20,000원이었어요) 저번에 시켜 먹었을 때는 서비스로 감자튀김만 왔었는데 이번에는 감자튀김과 핫바가 같이 왔네요..!! (혜자로워...)

음식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해볼게요!!

떡볶이는 확실히 제 취향이었어요!! 치즈도 되게 많이 들어가 있고, 길쭉한 밀떡이 너무 맛있었어요!! 거기에 후라이드 치킨을 떡볶이에 국물이 쩍어 먹으니까.. 이 세상 행복 다 가진 기분이었어요 ㅋㅋ 치킨도 괜찮았지만, 왕갈비치킨이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분명 갈비맛의 치킨은 맞지만 제가 생각한 왕갈비치킨의 맛이랑 조금 달라서 맛이 없었다기 보다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다? 정도였어요! 전반적으로 서비스도 많이 주시고, 맛있었고, 배달 해주시는 분도 되게 친절하셔서 나머지는 다 좋았어요!! (그래도 솔직 후기인데 너무 좋은 말만 있으면 크흠...)

그래도 치킨 떡볶이 조합을 원하시는 분들은 한 번 정도는 시켜먹어 볼만한 조합인 것 같아요!!

어디서 주문을 하면 되는지 좀 더 상세하게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깻잎 두마리 치킨]은 배달앱에서 찾을 수가 없어서 (제가 못 찾는 것 같아요.. ㅎㅎㅎ) 다음에 '영통 깻잎 두마리치킨'을 검색하니까 나왔어요. 영통역 근처에 거주 하시는 분들은 아마 신영통점에서 주문을 하셔야 할거에요!! 영통에는 가맹점이 하나밖에 없더라구요.. ㅠㅠ  [292 짬떡 떡볶이]는 배달앱에서 주문이 가능하실거에요! 저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했어요. 혹시 주문을 하시는데 불편함이 있으실까봐 간단하게 사진 하나씩만 올려드릴게요!!

 

 

 

이렇게 두 번째 맛집 리뷰를 하게 되었는데요!! 다음에는 좀 더 재미나고 유익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또록 노력하겠습니다~!! :) 도움이 되셨거나, 즐겁게 봐주셨다면 댓글이나 구독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