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핫이슈!![펭수] 펭수카드 만들다!! 수령 후기 및 혜택안내

국민은행 [펭수카드] 수령 후기 및 혜택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제가 후기를 올릴 포스팅은 국민은행에서 발급해주는 [펭수카드]를 후기 하려고 해요!! :) 작년부터 무서운 속도로 구독자, 시청자 분들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펭수 다들 아시나요??ㅎㅎ 펭수는 주로 유튜브, EBS 방송에 나와서 컨텐츠를 진행하고 있어요. 저는 유튜브를 통해 펭수를 처음 접하게 되었어요!!

엄청 커더란 펭귄 캐릭터 뭔가 뽀로로와 겹치는 느낌이 있지만, 둘은 확실히 다른 개성과 매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어렸을 때 뽀로로 보다는 액션 애니메이션을 많이 좋아했어서 자세하게는 잘 몰라요... ㅎㅎ;; 그런데 이번 펭수 캐릭터는 뭔가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든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인 것 같아요! 음... 요즘시대에 어울리는 캐릭터라고 해야할까요?? (극히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펭수의 개인기라고 한다면 요들송, 춤, 랩, PD괴롭히기(?) 등등 다재다능한 못 하는게 없는 아주 매력적인 캐릭터인데요!! 최근에는 '노브레인' 그룹한테 드럼도 배우더라구요!! 정말 못 하는게 뭔지...

아무튼 이러한 사랑스러운 펭수가 이번에 국민은행에서 펭수카드를 출시하게 되었어요!! 그 전에도 펭수인형, 후드티, 잠옷 등 여러가지 펭수와 관련된 아이템들이 많이 나왔었는데 이번에는 카드까지 나와버렸네요..ㄷㄷ;;; 영향력이 엄청난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펭수카드를 신청해서 발급 받았어요~!! ㅎㅎ

실제 디자인이 궁금해요!!

디자인은 펭하를 하고 있는 펭-카와 이모티콘으로 구성되어 있는 펭-모티콘 총 두 가지가 있어요!! 저는 첫 번째가 더 마음에 들어서 펭-카를 선택을 했습니다!!

겉표면은 일반 카드와 비슷한데 펭수사진은 만지면 따로 코팅을 해 놓은 것 처럼 느낌이 달랐어요. 심플하고, 귀여워서 심심하지도 않고, 사람들한테 건낼 때 뭔가 저만의 뿌듯함이 있어요 ㅋㅋㅋ (제가  펭수팬입니다~~)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펭수카드만의 혜택 또 설명해드릴게요~!! 대표적으로 대중교통, 편의점, 커피, 영화, 외식, 통신, 서점에서 혜택이 가능하구요!!

  • 대중교통 (버스, 지하철) 10% 청구할인이 돼요!! (대신 시외버스, 고속버스, 공황버스는 안돼요.)
  • CGV 건당 이용금액이 1~2만원 할인을 해줘요!! (1회 최대7,000원) 매점 이용금액은 미포함!
  • 스타벅스에서 20% 환급할인을 해줍니다. (건당 이용금액이 1~2만원까지, 1회 최대 4,000원
  • 아웃백, 빕스 20% 환급할인을 해줍니다. (건당 이용금액 3~5만원까지, 1회 최대 1,0000원
  • 3대 이통 통신사 (SKT, LGU+, KT) 자동이체 등록 5만원 이상시 2,500원 할인!!
  • 에버랜드, 롯데월듣 50% 할인, GS25 5%할인, 교보문고 5% 할인 등이 있겠습니다.

전 월에 이용 실적에 따라 월간 할인한도가 있으니까 그 점은 꼭 확인해주세요~~!

또 다른 이벤트!!

펭수카드를 신청하면 펭수 이모티콘 스티커를 같이 주니까, 꼭 받아가세요!! ㅎㅎ 대신 선착순으로 언제 끝날지 모르니 빠르게 신청하시는 게 좋아요!! :)

이렇게 펭수카드 수령 받은 후기와 혜택안내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이것보다 더 자세한 설명은 네이버에 '펭수카드'라고 검색하시면 더 상세히 나와 있으니 그것도 같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재밌으셨다면 공감과 댓글 많이 부탁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

모두들 펭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