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플레이어 시즌2 종료 새로운 시즌3 미정

플레이어 시즌2 종료를 하고, 시즌3 미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좋아하는 TV프로그램 플레이어2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볼까해요~~!! 토요일만 되면 tvN, XtvN에서 플레이어2만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아쉽게 조기종영을 하게 되었어요... ㅠㅠㅠ '플레이어'라는 프로그램의 매력은 아무래도 매주 달라지는 장소와 상황이 아닐까 생각해요!! 항상 같은 곳에서 방송이 진행되다 보면 어느정도 예측을 하거나, 익숙함 때문에 지루하다고 느낄 수 있는데 '플레이어'는 항상 새로운 것을 제공 해주려는 모습이 느껴저서 너무 재밌고, 애착이 가는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플레이어'라는 프로그램은 새로운 환경에서 특정한 미션을 해결해 나가며, 웃음트랩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프로그램이에요!! 웃음을 참지 못하고, 웃음을 터트리면 벌치과 함께 출연료가 반감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 점에서 다른 프로그램과 많이 달랐던 것 같아요. 시청자를 웃겨야 하지만 정작 본인들은 웃으면 안되는 모순이 많지만 그만큼 매력적인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저와 여자친구의 의견과는 다르게 시즌1에 비해 플레이어2는 많이 재미가 없어졌다고 많이 그러시더라구요... 재밌는 사람들도 많았지만, 아니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아무래도 개인의 생각은 다 다르다 보니까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플레이어 시즌1에서 쇼미더 플레이어를 보고 한참 웃으면서 봤었는데 플레이어2에서도 마미손, 치타, 루피. 나플라, 버벌진트, 슈퍼비 등등 많은 래퍼들이 나오면서 재미를 선사 해줬는데요!! 하지만 '플레이어2'는 지난 2월 1일에 첫 방송을 해서 3월 21일을 끝으로 어째서인지 플레이어2는 단 8회만에 조기 종영을 하게 되었네요... ㅠㅠ

정말 재밌게 봤었던 프로그램인데 아쉽게도 더 이상 볼 수 없게 되었네요.. 그래도 조금 기간을 두고, 기다려 보면 시즌3가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시청자들의 좋은 평, 좋지 않은 평이 나뉘면서, 어수선하게 끝나버린 아쉬운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아직 확정된 소식은 없지만 그래도 많은 응원을 해주시면 새로운 모습으로 더 웃음이 가득한 플레이어3로 돌아와주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여러분들의 최애 프로그램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