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이태원클라스 원작과 다른 등장인물 김토니

이태원클라스 원작과 다른 등장인물 '김토니'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떠오르는 '이태원클라스' 드라마를 아시나요?? 원래 '이태원클라스'가 드라마로 바로 나온 것이 아닌 웹툰을 통해서 만들어진 웹툰드라마인 거 아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처음에 모르게 시청하신 분들도 꽤 많으시더라구요!! 저는 웹툰으로 나왔을 때부터 쭉 '이태원클라스'를 봤었는데요!! 보다보면 원작과는 전혀 다른 내용이 나오는 경우도 많아서 조금 어색한 부분도 있고, 색달라서 마음에 들었던 부분들도 많았어요!!

저는 그 중에서 원작에서는 한 번도 등장하지 않았던 '김토니'에 대해서 설명 드릴려고해요!!

'김토니'의 본명은 크리스 라이언이며, 출생년도는 1993년생으로 28살이에요!! 소속사는 '링크 매니지먼트'이구요. 그리고 영화에도 세 번정도 출연 했었는데 2016 [라이브 클럽 그레이하운드 조연으로 나왔고, 2018 [라이브하드] 주연 2019 [걸캅스]에 단역으로 나왔으며 이번 2020년도에 [이태원클라스]에 주연으로 나왔어요!! 주연치고는 조금 적게 나와서 아쉬운 점이 있긴 한데 주 내용은 아무래도 박새로이, 장대희 이 둘의 대립관계를 위주로 많이 다루다 보니 출연 비중이 적은 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아요!!

"나 한국사람이야" 이 한 마디로 많은 사람들한테 눈도장을 찍었었죠!! ㅎㅎ 저도 처음에 보고 으잉?? 했어요.. ㅎㅎ '김토니'라는 캐릭터의 주 스토리는 첫 등장부터 힙한 스타일로 [단밤포차]라는 작은포차에 아르바이트 면접을 보러 갔었는데 처음 '조이서'가 외국인 손님도 자주 찾아오는데 영어할 줄 아는 사람이 한 명 더 늘면 좋겠다면서 합격을 줬었지만 정작 영어를 하나도 할 줄 모른다는 '김토니'씨... ㅋㅋㅋ 그렇게 단밤에서 한 가지 사건으로 인해 친할머니를 찾으면서 그의 가슴 울리는 대사가 많은 시청자들을 감동 시켰었죠...!!

'이태원 클라스'를 종영하고, 크리스 라이언은  소속사 링크 매니지먼트를 통해  "어제부로 정말 즐겁게 참여했던 작품이 마무리되었다. 끝나고 후련함 보다는 아쉬움이 더 컸다. 처음으로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많은 배우들을 알게 되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서 많이 감사했다. 이태원 클라스를 재밌게 봐주신 팬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사랑한다."라는 팬들에게 애정을 담아 소감을 전해주었어요!!

드라마 캐릭터로 봐도 인성이 착해보이고, 선한 이미지였는데 실제로도 정말 겸손하고,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고 크리스 라이언의 또 다른 작품이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이태원 클라스'를 정말 누구보다 더 애정있고, 사랑했었던 드라마를 이렇게 보내려니 너무 아쉽고 슬프네요... 제가 원작 때부터 너무나 좋아했었던 '이태원클라스' 색다른 점도 많아 좋았고, 원작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내려고 노력해주신 배우분들도 너무 감사했고, 드라마는 끝났지만 제 기억속에는 계속해서 맴돌 것 같은 그런 드라마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