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의 일상/여행

인천 강화도 고양이들을 보고싶다면 고양이정원으로 가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요즘 포스팅을 쓰고 싶어도

시간도 많이 없기도 하고, 글을 쓰기 위한 소스들이

많이 부족하다 보니 자주 블로그에 방문하지

못해서 많이 신경이 쓰이네요..!! ㅎㅎ;;

 

 

날씨가 더워지다가도

비가 내리면서 또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데요.

감기 걸리지 않도록

모두들 조심하세요~~!!

 

 

 

 

 

오늘은 사진이 많은 관계로

고양이정원을 구경 시켜드리면서 설명해드릴게요!

자~~!! 그럼 인천 강화도에 있는

'고양이정원' 구경을 하러 가시죠~~!!

 

 


 

 

 

 

 

 

 

여러분들은 동물들을 좋아하시나요??

원래는 강아지들을 엄청 좋아했었는데

여자친구를 통해서 한 번씩

고양이카페를 간 적이 있는데

 

(옆에서 보면 강아지 정면에서 보면 고양이)

일명 개냥이 같은데 되게 온순하고, 너무 귀여운 고양이었어요... ㅠㅠ

 

 

그 뒤로는 고양이들도 엄청

좋아하고 있는 중입니다!! ㅎㅎ

 

 

그래서 이번에 일도 쉬어서

어디로 놀러갈까 고민을 하다가

고양이들이 엄청 많은 정원이 있다고 해서

"그 곳으로 가자!!"

신속하게 결정되었어요.

 

 

고양이정원은 서울에도 있고,

생각보다 여러곳에 있는데 저희는

강화도 인천에 구경거리, 놀거리, 먹거리가

많다고 해서 강화도로 출발했어요~~!!

 

 

 

 

 

처음 건물을 보는데 커다란

컨테이너(?) 건물이 있고, 그 옆에 큰 정원도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어디가 입구인지 헷갈려서 한참을

헤매다가 정원 입구로 들어가면 되더라구요..ㅋㅋ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고양이들이

엄청 많았어요.. ㅠㅠ

사람들 무릎 위에도 많이 올라가고,

아이들은 뛰어다니면서 고양이들이랑 노는데

 

이 곳이 고양이천국인가... 싶기도 했어요.

 

 

 

 

일단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사무실에서

결제를 한 뒤 서비스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고양이들과 놀 수 있는 도구들은

개인적으로 구매를 해야 하는 것 같고,

음료수는 원하는 만큼 마셔도 된다고 하네요.

 

 

테이블 한 곳에 짐을 놔둔 뒤

고양이들을 구경하러 갔는데요.

 

 

 

 

태어난지 얼마 안된 고양이들은

어미고양이들과 함께

따로 보관을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혹여나 다치거나, 무슨 일이 발생할 수 있는 것들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서 그런 것 같아요!!

 

 

 

 

유리막쪽으로 다가가면

애기고양이들이 저희쪽으로 다가오는데

하... 진짜 심장을 열심히 두들겨 맞은 느낌입니다. :)

 

 

 

 

제 옆으로 처음 다가왔던 고양이인데요.

사람을 전혀 무서워 하지 않고, 오히려 사랑을 원하는

고양이처럼 보였어요!!

너무 귀여운 나머지 카메라를 안 꺼낼 수가 없었는데요!!

 

 

아따 이게 뭐시여??

 

 

헤이..헤이...

진정하라구... ㅋㅋㅋ

 

 

 

 

 

 

 

처음에는 저한테 관심이 있어 보이다가도

나중에는 여자친구한테만 몰리더라구요... 너무하네

그렇게 질투심이 가득할 때

여자친구가 그걸 캐치했는지

밖으로 나가자고 하더라구요.

 

 

 

 

엄청 넓고, 그늘이 많아서 덥지 않아

너무 좋았어요~!! 약간 쌀쌀하다 싶으면

햇빛으로 나가

고양이들과 놀면 완전 딱 일것 같아요~~!!

 

 

 

 

시원한 바람이 불면서 그늘에 앉아 있는데

조그만한 고양이 한마리가 저한테

다가오더니 몸을 부비다가

제 무릎에 앉아서 곤히 잠드는데

 

 

당분간 고양이홀릭에서

빠져나오지 못 할 것 같습니다.. ㅋㅋ

 

 

오오... 이번 집사 뭐지? 왜 이렇게 편한겨..?

 

 

 

 

흔들림 없는 에이스 침대구만...

 

 

너무 오래 앉아 있어서

엉덩이가 부서질 것 같아 다시 건물로

들어가기로 갔어요~~!!

 

 

 

 

 

편안하게 의자에 앉아 있는데

또 다른 고양이가 저한테 다가와서

폴--짝 뛰어와

꾹꾹이를 시전하지 뭐에요.. 어머어머

 

꾹꾹이를 왜 하는지 몰랐는데

자리를 잡거나, 기분이 좋으면 꾹꾹이를

계속해서 한다고 하더라구요.

 

 

 

 

한 5분정도 꾹꾹이를 끝내고,

이 귀요미도 제 무릎에서 곤히 잠들더라구요. ㅎㅎㅎ

튼실하니 잠자기 딱 좋나봐요... ㅋㅋㅋ

 

 

 

소파를 찾아서..!!

 

 

 

 

곧바로 같은 종의 고양이 한 마리가

제 반대편 무릎에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데

사실 제가 완전 인기쟁이었나봐요..!!

 

 

 

 

제 발 옆에 상자 하나를 놔뒀는데

거기에서 숨바꼭질을 하고 있는 또 다른

고양이들도 있네요..!!

 

 

 

고양이들의 사랑을 받아서 너무 좋지만

저는 더 많은 고양이들을 구경하고 싶어서

결국 야옹이들의 단잠을 깨운 뒤

자리를 옮겼습니다.

 

 

 

 

 

배가 고팠는지 폭식을 하고 있는

뚱냥이도 볼 수 있었구요!!

 

 

 

 

무엇을 그렇게 신기하게 보는지

갸우뚱한 자세로 제 쪽을 바라보고 있네요~~!! ㅎㅎㅎ

이 고양이는 애기 러시안블루에요. :)

 

 

 

 

앉은 채로 곤히 잠든 냐옹씨

(아무일도 없었다.. Feat.조로)

 

 

 

 

스....슨생님 여기서 주무시면

입 돌아가유우....

 

 

 

 

그 밖에도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고양이들이

엄청 많았는데요.

(그 와중에 러시안블루 뒤에서 움크리고 있는 고양이 시선강탈 보소...)

 

 

 

 

 

매장을 좀 더 구경한 뒤

둘 다 지쳐서 이제는 그만

고양이정원을 떠날 시간이 된 것 같아요.. ㅎㅎ

 

 

 

 

 

아참!! 그리고

고양이들과 재밌게 노셨다면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이물질이 묻으셨다면 화장실에서 손을 씻으시거나,

간편하게 물티슈도 준비 되어있네요.

 

그리고 고양이 털이 옷에 많이 달라붙어서

꼭 털은 다 제거 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자~~!! 이렇게 인천 강화도에 있는

고양이정원 방문후기를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재밌게 구경하셨나요?? 진짜 오랜만에

제대로 된 힐링을 한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고양이를 좋아하시나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혹은 고양이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꼭 고양이정원 추천드리고 싶네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공감과 댓글 많이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