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정보

코로나19 노브랜드 마스크 구매 후기

코로나19 노브랜드 마스크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바쁜 일상 속 토스트&우유 한 잔이 되어주고 싶은 Real.욱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전세계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있는데요. 코로나가 발생한 당시 너나 나나 할거없이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구매하기 바빴고, 그로 인해 마스크를 사재기 하는 상황까지 왔었는데요. 그래서 부족한 마스크를 커버하기 위해 약국, 편의점, 우체국 등 많은 지원을 하고 최근에는 마스크를 체계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개선을 하여 조금이나마 사람들이 마스크를 평등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노브랜드에서 마스크를 구매 하였습니다.

노브랜드에 마스크가 있다는 사실은 구매를 하고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1팩에 5장씩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1인당 1개만 구입이 가능하고, 마스크 가격은 1팩에  4580원에 1장당 916원으로 엄청난 싼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코로나19가 발생하기 전 마스크 가격은 더 저렴한 가격이었는데요. 그래도 요즘은 약국이나 우체국에서 판매하는 공정마스크 1,500원이고, 시중에서 판매하는 평균 마스크 가격이 3800원 정도 하였습니다. 그거와 비교 하면 확실히 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마스크를 받고 집에 왔다가, 빼먹은 물건이 있어서 다시 노브랜드를 가는데 마스크가 이미 품절되고 없더라구요. 10분 정도 지났는데 순식간에 없어져서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직원분들에게 다음 입고시간과 날짜가 어떻게 되냐고 물어보니 확실하게 확답을 드릴 수 없다고 하네요. 약간 운이 좋아야 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다른 물품 사다가 마스크 필요하시지 않냐고 물어보셔서 얼떨결에 구매했습니다.)

노브랜드 마스크는 항상 준비 되어 있는게 아니다 보니 노브랜드에 문의 전화를 미리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마스크 5개가 1팩에 같이 있다보니 사용하기 전 개봉하기가 조금 꺼려서 꺼내지는 못했네요. 죄송합니다.. ㅠㅠ  만져보니 따로 포장되어 있는게 아니라 같이 붙어 있는 것 같았어요. 이 마스크를 구매 하셨다면 나머지 4개는 비닐팩에 따로 보관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똑같은 KF94 마스크니까 불량품일 것 같은 걱정은 안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자~~ 이렇게 노브랜드 마스크 구매후기를 마쳤는데요. 저도 뜻밖의 득템이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마스크는 부족한데 구매할 수 있는 마스크는 한정적이고, 걱정이 많으실겁니다.. 저도 그렇구요.. 혹시나 노브랜드를 가실 일이 생기시면 꼭!! 마스크가 있는지 직원분께 물어보세요.

그리고 팁 아닌 팁인데 오후 저녁 보다는 점심시간 때 가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주말 보다는 평일이 더 좋구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궁금한게 있으신 분들은 공감과 댓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